말하기 어려운 무좀의 고통… 손대지 않고 한 번에 치료한다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5월 24일 03시 00분


코멘트

동화약품
브러시로 편리하게 도포, 다양한 종류 무좀에 사용
6가지 성분으로 복합 치료… 1회만 발라도 충분한 효과

브러시를 장착해 편의성 높여 단 1회 사용으로 13일간 효과가 유지되는 ‘바르지오 원스’.
브러시를 장착해 편의성 높여 단 1회 사용으로 13일간 효과가 유지되는 ‘바르지오 원스’.
동화약품은 다양한 무좀 유형에 맞춰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바르지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바르지오 제품군은 모두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지난해 4월 새롭게 출시된 바르지오 원스는 원스형 무좀 치료제 중 최초로 입구에 브러시를 장착해 손으로 발라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이다. 브러시로 발가락 사이를 편리하게 바를 수 있어 가장 흔한 무좀 유형인 지간형과 수포형 무좀 등에 효과적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 약물이 피부에 오래 머무르면서 작용하기 때문에 번거로움 없이 치료할 수 있다.

바르지오 원스는 기존 동일 제형 대비 넉넉한 용량으로 양쪽 발바닥 전체와 발바닥으로부터 1.5㎝ 높이까지 충분하게 도포할 수 있으며 라벤더향으로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올해 선보인 신규 광고는 한국 최초 남자 프로테니스 통산 2회 우승을 달성한 권순우 선수를 모델로 무좀 약 시장의 판도를 뒤집겠다는 ‘게임 체인저’ 콘셉트로 제작했다. ‘붓줘 핸접, 붓으로 한 번에’라는 메시지는 ‘바르지오 원스’의 특장점인 ‘번거로움 없이 손대지 않고 붓으로 한 번에 치료가 가능한 점’을 강조한다.

초기 무좀 치료 등 다양한 무좀 유형에 두루 사용 가능한 바르지오 크림.
초기 무좀 치료 등 다양한 무좀 유형에 두루 사용 가능한 바르지오 크림.
바르지오 모두 크림은 다양한 종류의 무좀에 효과적인 6가지 성분을 모두 포함한 복합 무좀 치료제다. 발가락 사이 각질이 갈라지고, 가려움과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지간형과 발바닥이 두꺼워지는 각화형이 동시에 나타나는 지간각화형 무좀에도 효과적인 바르지오 모두 크림은 무좀으로 인한 복합적인 고민 해소에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손발톱 무좀 관리를 할 수 있는 바르지오 네일라카.
간편하게 손발톱 무좀 관리를 할 수 있는 바르지오 네일라카.
바르지오 네일라카는 간단하게 바를 수 있는 매니큐어 브러시 형태의 손발톱 무좀 치료제다. 발 무좀과 중복 감염이 잦은 손발톱 부위에 브러시를 이용해 질환 부위에 약제를 도포해 간편하게 손발톱 무좀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동화약품은 최근 1병 용량을 4㎖에서 5㎖로 25% 늘리고 2개 제품을 하나의 패키지에 구성한 바르지오 네일라카 더블팩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손톱 무좀 약 6개월, 발톱 무좀 약 9∼12개월의 치료 기간을 충족시키며 치료 편의성을 높였다.

바르지오 크림은 발 무좀을 비롯한 고부백선(완선), 체부백선 등 다양한 형태의 무좀에 빠르게 치료 효과를 보이는 무좀 치료제다. 테르비나핀염산염을 주성분으로 해 재발이나 재감염 위험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박윤정 기자 ongoh@donga.com
#헬스동아#건강#의학#동화약품#무좀#복합 치료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