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곡차곡 모은 항공 마일리지로 럭셔리 호캉스 투어 떠나세요”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3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 Life] KALPAK
대한항공 마일리지 휴가 상품 출시
여유로움 즐기고 싶다면 국내 호텔 선택
하와이-괌 등에선 휴양지 분위기 만끽

하와이 리츠칼튼.
하와이 리츠칼튼.
최근 바쁜 여행 스케줄 대신 여유로운 휴식을 진정한 휴가로 여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호캉스’가 휴가 스타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KALPAK은 봄을 맞아 호캉스족을 위해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제안했다. KALPAK의 슬기로운 호캉스 투어 5가지 대표 상품을 함께 살펴보자.

먼저 한라산을 품에 안은 채 서귀포 남쪽 바다가 시원스레 보이는 해안가에 위치한 ‘제주 서귀포 KAL호텔’을 꼽을 수 있다. 이 호텔은 푸른 제주 바다와 사계절 아름다운 한라산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야자수 정원, 팔각정, 산책로 등 여유로운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힐링 스폿으로 유명하다. ▷제주 서귀포 KAL호텔(코너 스위트, 2인 조식 포함) 1박 5만5000마일부터. 6월30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드링크 또는 사우나 무료 쿠폰 제공.

둘째로 조용하고 고즈넉한 일본 료칸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부산 호시카게 료칸 호텔’을 추천한다. 객실 내에 프라이빗 노천탕이 있으며 투숙객들은 일본식 코스 요리와 일본 가정식을 석식과 조식으로 즐길 수 있다. ▷부산 호시카게 료칸 호텔(2인 석식, 조식 포함) 1박 9만 마일부터.

셋째로 확 트인 공간의 8층 로비와 더불어 하와이 와이키키비치의 바다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하와이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가 있다. 이 호텔은 해변 기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가운데 와이키키해변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인피티니풀과 전용 카바나를 갖추고 있다. 특히 하와이의 전통과 영감이 스며 있는 공간에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하와이 리츠칼튼 레지던스 와이키키 비치(디럭스 오션뷰 스위트, 2인 조식 포함) 1박 15만5000마일부터.

다낭 반얀트리 링코.
다낭 반얀트리 링코.
넷째로 지난 2021년 완공된 ‘베트남 다낭 반얀트리랑코 리조트’가 있다. 조용하게 휴식을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로 전 객실 풀빌라로 이뤄진 럭셔리 리조트다. 골프클럽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골프 여행에도 최적화돼 있다. ▷베트남 다낭 반얀트리랑코 리조트(라군 풀빌라 1박, 2인 조식 포함), 10만5000마일부터.

끝으로 대표 휴양지인 괌의 투몬비치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괌’이 있다. 투몬비치의 아름다운 수평선 뷰와 인피니티풀을 갖춘 괌의 대표 호텔이다. 편안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환상적인 오션 프런트뷰로 천상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오션뷰 1박) 8만 마일부터.

이외에 포시즌스 서울,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강릉 씨마크호텔 등 다양한 지역의 국내 최고급 호텔 상품을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마일리지 호캉스 상품 관련 정보는 KALPAK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ALPAK은 대한민국 최초의 럭셔리 여행 브랜드로 글로벌 호텔과 협업해 여행 전문가들이 세심하게 준비한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KALPAK은 지난해 초 전 세계 2000여 개 파트너사와 2만여 명의 여행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 권위의 럭셔리 여행 전문가 집합체인 ‘Virtuoso’ 회원사로 선정된 바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enjoylife#레저#kalpak#대한항공#마일리지#휴가 상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