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활짝 핀 일상”…롯데백화점, ‘슈퍼 해피’ 주제로 대대적 행사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4월 24일 11시 20분


코멘트

영국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맞손, 콜라보 이벤트 등 즐길 거리 풍성

롯데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슈퍼 해피(Super Happy)’를 테마로 고객맞이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18일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5월의 테마는 ‘일상을 다시 찾은 최고의 행복’에 초점을 맞췄다. 5월 31일까지 ‘슈퍼 해피’라는 테마 아래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가올 선물 시즌에 맞춰 가족, 어린이, 연인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 체험 이벤트, 감사품 증정 등을 진행한다.

우선 5월 한 달간 백화점은 거대한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다. 이를 위해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손잡았다. 존 버거맨은 사람의 감정을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콘화해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한 작가. 그가 그린 작품 중 행복의 아이콘만을 골라 백화점 외벽뿐만 아니라 출입문, 엘리베이터, 디스플레이 존 등에 꾸며 백화점 곳곳을 행복을 담은 아트 갤러리로 탈바꿈한다.

선물 특수 시즌에 맞춰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가 진행된다.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일부 화장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로레알 그룹, 에스티 로더 그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세이도 코리아 등 주요 뷰티 그룹의 최대 혜택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을 맞이해 선보이는 ‘완구 페어’도 이번 테마 최대 행사 중 하나다. 각 점에서는 유명 완구류 할인, 특가 상품 등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를 펼친다. 레고 특가 행사를 본점, 동탄, 월드몰, 부산본점, 인천점에 입점한 5개 레고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짐보리플레이앤뮤직 전 매장에서는 대표 상품인 자석 완구 맥포머스의 인기 모델인 ‘다이내믹 브레인’을 25% 할인 판매한다. 키즈 패션쇼 등 체험형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젊은 고객의 취향에 특화한 팝업스토어도 전면에 내세운다. 뉴트로 열풍으로 MZ세대들에게 새롭게 인기몰이 중인 ‘폴로’의 팝업스토어 ‘폴로캔디컬러샵’이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열린다. 이 밖에도 국내 최초로 22일 잠실 월드몰에 오픈한 핫토이 전문샵인 ‘글로리먼데이’도 눈길을 끈다.

‘슈퍼 해피 포토존 이벤트’ 등 존 버거맨 아트워크를 활용한 이색 이벤트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놀이동산 컨셉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존 버거맨의 리미티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롯데온에서도 2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슈퍼 해피’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상품을 제안하며, 롯데온에서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쿠폰도 제공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슈퍼 해피’ 테마명처럼 다시 찾은 일상에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역대급의 행복감을 고객에 전하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