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도 미세먼지 많은 날에도 쾌적 ‘봄’을 입어요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3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 Life]노스페이스

‘하이 마운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노스페이스 제공
‘하이 마운틴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노스페이스 제공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재킷, 아노락 등 봄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는 신체를 보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일상에서는 애슬레저룩,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뉴 마운틴 아노락’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노스페이스 ‘뉴 마운틴 아노락’
노스페이스 ‘뉴 마운틴 아노락’
노스페이스 헤리티지 제품인 마운틴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마운틴 아노락’은 파스텔 배색 디자인을 통해 세련되고 우아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한다. 정전기 발생을 막아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줄여주는 도전사 소재를 적용해 등산,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쾌적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뉴 마운틴 아노락은 고유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색상 조합으로 청바지, 면바지 등 기본 아이템과 함께 입으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피콕 블루, 라이트 베이지, 오프 화이트 및 라이트 카키 등 총 4가지가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제주 페트병 재활용까지
노스페이스 ‘노벨티 하이 마운틴 에코 재킷’
노스페이스 ‘노벨티 하이 마운틴 에코 재킷’
‘노벨티 하이 마운틴 에코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소재를 추가로 적용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서도 신체를 쾌적하게 보호하고 봄철 미세먼지가 옷에 달라붙거나 침투하는 것도 막아준다. 특히 마스크 보관 전용 포켓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설계가 돋보인다. 여기에 제주에서 수거한 100t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첫 번째 친환경 캡슐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에도 부응한다.

기능성-스타일 모두 잡은 등원룩의 정석
노스페이스 ‘키즈 노벨티 제스퍼 재킷’
노스페이스 ‘키즈 노벨티 제스퍼 재킷’
신학기를 맞은 아이들에게도 기능성 재킷은 봄철 필수 아이템이다. ‘키즈 노벨티 제스퍼 재킷’은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하고 소매 벨크로와 재킷 밑단 스트링 등을 통한 여밈 설계를 더해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도 아이들의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후드 탈부착 설계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톤 컬러와 청량감이 돋보이는 나뭇잎 프린트 디자인이 산뜻한 느낌을 제공하며 팔 부위 사각 로고와펜 프린트는 귀여운 매력을 더해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서도 쾌적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enjoylife#레저#패션#노스페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