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공공기관 전문 온라인 홍보 대행

박지원 기자 입력 2020-10-19 03:00수정 2020-10-19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 대한민국 SNS대상]
대행사 부문 / 우수대행사
㈜엣나우
김진열 대표
2002년에 설립된 ㈜엣나우는 국내 다수의 공공기관과 지방자치단체, 그리고 국가 연구기관과 기업들의 이미지 및 브랜드 홍보에 대해 특화된 전문 광고 홍보마케팅 기업이다. 특히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뉴 미디어와 디지털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기술에 주력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의 홍보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현재 ㈜엣나우는 용인시(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와 원주시(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소셜마케팅 활동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역민은 해당 지자체의 소식과 정보 등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 2019년의 홍보 마케팅 경력과 뛰어난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꾸준히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여수시의 관광 웹드라마 제작, 대한민국 테마 여행 10선 해돋이 역사기행의 울산·포항·경주 오디오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앱) 및 관광 책자 제작, 남도바닷길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홍보 마케팅, 무안군 홍보영상 제작 등 대한민국의 관광산업과 온라인을 접목하는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탁월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마케팅에 대한 기획과 분석, 효율적인 관리 및 진행을 통해 보다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성과를 창출하며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

주요기사
㈜엣나우 관계자는 “한국 관광산업의 활성화와 지자체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회사의 미래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지원 기자 jwpark@donga.com
#2020대한민국sns대상#sns#소비#(주)엣나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