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2분기 신입·경력 채용

동아경제 입력 2020-05-19 10:26수정 2020-05-19 10: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2분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채용 부문은 사업·제작·STAFF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이다.

엔카닷컴은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따라 10개 부문으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사업부는 컨설팅, 법인 영업, 광고 마스터, 엔카홈서비스 운영, 엔카 매물등록, 지점 고객응대 담당, 단지제휴∙지점개발, 제작부는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과 백-엔드(Back-end) 개발, 스태프는 회계·세무 담당 부문이다.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며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처우 협의 순이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엔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엔카는 도전과 혁신, 열정과 유머가 넘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함께 꿈꾸고, 함께 꿈을 현실로 만들어나갈 인재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60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 자동차 거래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다.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