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 아이의 키 성장은 늘 최대 관심사다. 아이가 또래보다 작다 싶으면 불안감이 앞선다. 아이들 역시 자신의 키가 크면 클수록 좋다고 생각한다.
종근당건강은 아이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성분으로 채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커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주원료로 함유했다. 시험에서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섭취한 어린이의 신장, 신장SDS(표준편차), 키 백분위수, IGFBP-3(성장인자결합단백질)이 증가된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커는 딸기맛 분말 형태로 1일 1회, 1포를 우유 200mL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키가 작거나 성장 속도가 느린 성장기 어린이, 성장판이 열려있는 10대 청소년에게 권할 만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0억 원 이상을 돌파하며 그 제품력을 증명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자녀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2016∼2018년 ‘건강기능식품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종근당건강은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커 할인 행사를 한다. 전화 문의 고객에 한해 유통최저가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대일 전문상담사로부터 키 성장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