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16년 6월 13일 14시 5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해커스어학원은 하반기 유학준비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토플 단기 고득점 강좌’ 7월 수강신청을 시작한다.
7월에 개설되는 토플 강좌로는 △최상위권을 목표로 풀타임 집중관리를 받는 ‘해커스반’ △목표점수 미달 시 무료로 재수강이 가능한 ‘65+/75+/85+ 점수보장반(출석 90%+과제 90% 달성 시)’ △2만 원 추가 시 어휘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보카 인강 지원반’ △석·박사 유학대비반인 ‘Essay&Writing/영어논문 작성 집중훈련강좌’ 등이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플 Final 적중노트(비매품)’를 증정한다. ‘적중노트’는 해커스 토플학원 스타강사진의 영역별 고득점 비법과 토플 빈출 보카 300선, 토플 스피킹·라이팅 모범답변 템플릿을 담은 토플 고득점 전략서다.
또한 수강여부와 관계없이 7월 수강신청 시작일부터 누구나 해커스어학원을 방문만 해도 ‘토플 배경지식 100선(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토플 분야별 빈출주제 100개를 엄선해 이에 대한 빈출어휘를 수록한 자료집으로 갈수록 어려워지는 토플 리딩·리스닝 지문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 토플학원은 레벨·영역별 스타강사진의 전문성 있는 강의와 더불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 △집중학습이 가능한 스터디 구성 △Speaking·Writing 첨삭서비스 등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여름방학 2달 안에 토플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학습 시스템을 바탕으로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지난해 여름방학 토플 수강생 15명 중 12명이 단기간에 100점 이상 고득점을 달성한 바 있다.
한 수강생은 “해커스 토플 정규종합반 수강 후 한 번에 20점이나 상승했다”면서 “배치고사를 통한 맞춤 반 배정과 수업 전후 진행되는 스터디가 특히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핵심 위주로 짜인 커리큘럼 덕분에 총 8번의 수업만으로 110점이라는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다”면서 “스타강사의 수업을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단기간에 총 정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해커스 어학원 관계자는 “매년 여름방학마다 전국 각지와 해외에 거주 중인 학생들이 토플 점수를 완성하기 위해 몰려든다”면서 “지난해 여름방학에도 총 263개의 토플 강좌가 연이어 마감됐을 정도로 수강경쟁이 매우 치열하니 수강신청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유학정보 커뮤니티 고우해커스에서는 각종 토플 학습정보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7월 수강혜택인 ‘해커스 토플 Final 적중노트'의 답안과 예문 MP3를 비롯해 △해커스 토플 보카 게임 △보카 시험지 생성기 △토플 배경지식 사전 △토플 점수 환산기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마련됐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