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도산아카데미연구원' 外

  • 입력 2004년 1월 9일 18시 05분


코멘트
◇도산아카데미연구원(원장 백두권·白斗權)은 14일 오전 7시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A에서 박찬모(朴贊謨) 포항공대 총장을 초청해 ‘남북 정보기술(IT) 교류 및 협력 현황과 향후 과제’를 주제로 도산 조찬 세미나를 연다.

◇시민정치학회(회장 김병일)는 13일 오후 3시 경희대 정경대 302호에서 ‘국제정치의 새로운 변화-전후 이라크, 남북한 관계, 그리고 새로운 국제정치 이론의 모색’을 주제로 동계 학술발표회를 갖는다.

◇서울시립대(총장 이상범·李湘範)는 10∼12일 일본 도쿄학예대에서 ‘한일 공동역사교재안의 검토’를 주제로 한일 역사교과서 심포지엄을 연다.

◇정태원(鄭泰源) 전 KT 수석부사장은 9일 한국통신문화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한국 영성 및 심리치료 전문훈련원은 12∼16일 숭실대 사회봉사관에서 미국 전문심리치료협회(AAPC)의 로이 우드럽 총무를 초청해 심리치료 특별강좌를 연다.

◇이화여대 한국여성연구원(원장 조순경)은 13일 오후 3시 이 연구원 세미나실에서 정경자 호주 뉴사우스웨일스대 사회정책연구센터 연구원을 초청해 호주의 사례를 중심으로 여성운동의 제도화를 모색하는 쟁점토론회를 연다.

◇이종덕(李鐘德·전 세종문화회관 사장) 단국대 산업경영대학원 교수는 20일 오후 5시 신라호텔 본관 2층에서 저서 ‘내 삶은 무대 뒤에서 이루어졌다’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한국금융연구원(원장 정해왕·丁海旺)은 15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명동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MBS시장 활성화를 위한 한국주택금융공사의 역할’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원로극작가 차범석(車凡錫·전 대한민국 예술원 회장)씨는 최근 문화예술인 모임인 광화문포럼의 차기 회장으로 추대받아 14일 취임한다.

◇김윤규(金潤圭) 현대아산 사장은 16일 한성대(총장 한완상)로부터 남북 경협사업의 물꼬를 튼 공로로 명예경영학 박사학위를 받는다.

◇대한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황인수·黃寅秀)는 13일 오후 5시반 서울 르네상스호텔 다이아몬드볼룸에서 신년교례회를 갖는다.

◇한국지역정책연구원(이사장 송용식·宋庸植)은 16일 오후 6시 서울 하얏트호텔 로터스룸에서 2004 신년회를 갖는다.

◇한국조류보호협회(회장 김성만·金成萬)는 11일 오전 8시 강원 철원군 민통선지역 저수지 부근에서 겨울철새 모이주기 행사를 갖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