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국가인권위원회' 外

  • 입력 2003년 12월 5일 18시 08분


코멘트
◇국가인권위원회(위원장 김창국)는 10∼12일 일반인을 대상으로 소장중인 인권영상자료를 공개하고 홈페이지(www.humanrights.go.kr) 자료 이용법과 자체 구축한 인권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사용법도 교육한다.

◇한국환경교육학회(회장 최석진·崔錫珍)는 12일 오전 9시반 한국교원대 음악관 연주홀에서 ‘학교 환경교육과 사회 환경교육의 연계 발전 방안’을 주제로 학술발표대회를 연다.

◇한국법학원(원장 박우동·朴禹東)과 법무부는 8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언론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사생활 비밀의 보호’에 대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원장 이정환·李貞煥)은 10일 오전 9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농업무역센터(aT센터) 3층 회의실에서 ‘한국의 쌀 협상과 일본과 대만의 경험’을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개최한다.

◇통일교육연구원(원장 정석홍)은 9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세종로 광화문우체국 6층 통일부 북한자료센터에서 ‘남남갈등 해소를 위한 사회통일교육의 과제’를 주제로 통일문제 워크숍을 갖는다.

◇가천문화재단(이사장 이길여·李吉女 경원대 총장)은 9일 오전 11시 전북 전주시 코아리베라호텔에서 제7회 전북교육대상 시상식을 갖는다.

◇한국사회보장학회(회장 노인철 국민연금관리공단연구센터 소장)는 6일 오전 9시 이화여대 포스코관에서 ‘고령사회의 복지정책 방향’을 주제로 추계 학술발표대회를 연다.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김용달·金容達)은 8일 오후 2시 서울 동작구 대방동 유한양행빌딩 세미나실에서 ‘안전보건경영과 기업의 생산성 향상’에 관한 국제세미나를 연다.

◇아주대(총장 오명·吳明)는 6일 오후 6시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개교 30주년 기념 아주인의 밤 행사를 갖고 백종진(白種振) 한글과 컴퓨터 사장 등 12명에게 ‘올해의 아주인상’을 시상한다.

◇시인 최병우씨(82)는 5일 월간 한국시와 노산문학회가 주관하는 제28회 노산문학상을 수상했다.

◇고성삼(高聖三) 중앙대 경영학부 교수는 최근 열린 한국회계정보학회 추계 학술발표회 및 정기총회에서 차기 회장에 선임됐다.

◇한국야쿠르트(사장 김순무·金順牡)는 5일 국립암센터(원장 박재갑·朴在甲)에 발전기금 2억원을 기증함으로써 3년에 걸쳐 모두 5억원을 기증했다.

◇사단법인 ‘내일을 찾는 사람들’은 6일 오후 4시 경기고 100주년기념관에서 ‘공성진 한양대 교수의 미래광장’ 웹사이트 개통식을 갖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