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김정배 고려대 총장 외

  • 입력 2002년 5월 3일 18시 06분


◇고려대(총장 김정배·金貞培)는 4일 오후 6시반 고려대 본관 앞 교정에서 고려대 교우회(회장 구두회·具斗會)와 개교 97주년 기념식 및 고대인의 날 행사를 갖는다.

◇서울지방변호사회(회장 박재승·朴在承)는 4일 오전 9시반 서울 구로구 구로6동 서울조선족교회 지하1층에서 외국인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순회 무료 법률상담을 실시한다.

◇전무식(全武植)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이사장은 5일부터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리는 아시아과학한림원연합회 이사회와 ‘아시아 천연자원의 합리적 활용’이라는 주제의 국제학술회의를 주관하기 위해 4일 출국한다.

◇한국정책분석평가학회(회장 송희준·宋熙俊)는 4일 오전 10시 이화여대 포스코관에서 ‘2002 국정평가시스템의 진단과 발전과제’를 주제로 학술세미나를 연다.

◇한국광고기호학회(KASSA)는 4일 오후 2시 홍익대 정보센터 국제회의실에서 ‘KASSA’ 발기 및 창립총회를 갖는다.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장기철·張基哲)는 4일 오전 11시 서울 마들근린공원에서 제15회 전국 장애인 종합예술제를 개최한다.

◇이영탁(李永鐸) KTB 네크워크 회장은 3∼7일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서 열리는 제35차 태평양경제협의회 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4일 출국한다.

◇한전KDN(사장 정연동·鄭然東)은 4일 오전 7시 서울 서초동 한전 아츠풀센터 대극장에서 박동규(朴東奎) 서울대 교수를 초청해 ‘돈독한 가정의 유대관계에 대하여’를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연다.

◇이인원(李仁遠) 예금보험공사 사장은 5∼8일 스위스 바젤에서 열리는 세계보험기구(IADI) 창립총회에 참석하기 위해 4일 출국한다.

◇해공신익희선생기념회(이사장 유치송·柳致松)는 5일 오전 11시 서울 강북구 수유동 해공 신익희(海公 申翼熙) 선생의 묘소에서 46주기 추모행사를 갖는다.

◇평남중앙도민회(회장 박종생·朴鍾生)는 5일 오전 11시 서울 오류동 우신고 운동장에서 제31회 평안남도 도민의 날 대회를 개최한다.

◇황해도중앙도민회(회장 안응모·安應模)는 5일 오전 10시 잠원지구 한강둔치에서 2002 황해 도민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이사장 이태섭·李台燮)은 5일 오전9시반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내 전기에너지관에서 ‘전기에너지관 입장객 200만명 돌파’ 기념 행사를 갖는다.

◇성신여대(총장 이숙자·李淑子)는 6일 오후 4시 성신여대 대강당에서 졸업생들의 사회진출 확대를 위한 ‘여성 사회진출 전략 포럼’을 개최한다.

◇이영덕(李榮德) 한국청소년상담원 이사장은 6일 서울 불광초등학교에서 이 학교를 품성교육프로그램 운영 시범학교로 선포하고 전교생들을 대상으로 품성계발에 대해 강연한다.

◇성결대는 7일 오전 11시 성결대 기념관 대강당에서 제4대 총장인 김성영(金成榮) 박사의 취임식을 갖는다.

◇코오롱(회장 이웅열·李雄烈)은 3일 불교계 복지법인 운가자비원에 어린이 전문복지관 ‘수유종합사회복지관’을 세워 기증하기로 하고 서울 강북구 수유동 복지관 부지에서 준공식을 가졌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