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진의 i쇼핑]시계전문쇼핑몰…캐릭터 시계에서 예물시계까지

  • 입력 2001년 4월 19일 18시 31분


Q : 결혼한 친구의 집들이 선물로 벽시계를 살까합니다. 조카들 어린이날 선물로 줄 캐릭터 시계도 사고 싶어요. 시계전문 쇼핑몰을 찾고있는데 어떤 곳이 있을까요?(경남 진주시 가호동 Y모씨)

A : 집들이나 사무실 개업식에 선물할 벽시계라면 ‘웰킨’을 방문해 보세요. 벽시계만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이거든요. 괘종시계, 뻐꾸기시계, 원목벽시계 등 다양한 벽시계를 고를 수 있습니다. 뻐꾸기시계는 소비자가에서 30∼40% 할인된 가격이고 괘종시계는 10∼50만원대.

사이트도메인
웰킨welkin.co.kr
RB e숍shop.ngene.net/rbwatch7
선물가게www.sunmulgage.com
시계공간www.itime21.co.kr
에버그린www.evergreen.co.kr
코리아워치넷www.watch.co.kr
삼성몰www.samsungmall.co.kr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시계는 ‘RB e숍’에 많습니다. 부르부르독, 스누피, 짱구, 디지몬 등 귀엽고 앙증맞은 시계들이 즐비해요. 부르부르독 방수시계가 4800원, 5가지 색상의 디지몬 미니시계가 2800원에 판매중. 구입가격이 3만원이하일 땐 배송료 3000원이 추가됩니다.

패션시계는 ‘선물가게’나 ‘시계공간’을 방문해 보세요. ‘선물가게’는 패션시계 전문 쇼핑몰로 저가형부터 명품까지 취급합니다. 가격은 시중가보다 5∼10%정도 더 할인된 수준. 카시오 베이비G 모델은 10%이상, 소다제품은 20%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계공간’은 카시오, 스와치, 타이멕스 등 백화점에서 주로 판매하는 브랜드만 취급해요. 가격은 백화점보다 20% 정도 저렴한 수준. 테크노마트에 시계 매장이 있어서 A/S받기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에버그린’과 ‘코리아워치넷’은 취급품목이 아주 다양한 편입니다. ‘에버그린’에선 손목시계부터 기능성시계, 탁상시계, 벽시계, 탑시계, 주석시계 등 원하는 제품을 한 곳에서 고를 수 있어요. 브랜드별로 디자인을 확인하고 싶으면 ‘코리아워치넷’을 이용해 보세요. 이 곳은 명품관부터 수입중고시계를 판매하는 중고관, 유명 브랜드의 홈페이지 등 시계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계는 ’삼성몰’같은 종합쇼핑몰도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정보검색전문기자>hjkw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