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O행사]3월9일

입력 2001-03-06 15:14수정 2009-09-21 03:4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요순위 프로그램을 폐지촉구 기자회견▼

문화연대 매체문화개혁위원회는 지난 2월 8일, 방송사의 가요순위프로그램이 대중음악에 미치는 폐해를 검토하고 순위 프로그램의 폐지를 주장하는 공청회를 주최하였습니다.

앞으로 문화연대는 가요순위 프로그램 폐지 운동에 동의하는 여러 다른 단체와 협력하여 이를 폐지하기 위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우리의 주장을 관철시켜 나갈 것입니다.

먼저 3월 9일에 이에 대한 기자회견을 가지고 문화연대와 그 외 여러 단체가 협력하여 가요순위프로그램을 폐지하려는 근본 취지를 설명하고, 방송사의 순위 프로그램이 음반시장 질서에 미치는 불공정거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제소할 것과 향후 가요순위 프로그램을 폐지하기 위한 우리의 활동 방향을 알리는 자리를 가지려고 합니다.

△일시 : 3월 9일 금요일 오전11시

△장소 : 안국동 느티나무 카페 (참여연대 건물 2층)

△문의 : 문화연대 매체문화개혁위원회 이유주혜 간사 (773-7707)

▼`민주화운동 정신계승 발전을 위한 기념사업' 공청회▼

민주화운동 관련자 명예회복 및 보상심의위원회(위원장 이우정.李愚貞)가 `민주화운동 정신계승 발전을 위한 기념사업 추진방향'이라는 주제로 공청회를 연다.

이날 행사는 조희연 성공회대 교수가 주제발표를 하고 유초하 충북대 교수, 정상모 MBC전문위원, 배은심 전국민족민주유가족협의회 호남지회장, 임기란 민주화실천가족운동협의회 상임의장, 오성섭 4.19회 임원 등 7명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일시: 9일 오후 2시

△장소: 세종문화회관 4층 컨퍼런스홀

△문의: 민주화운동 관련자 명예회복 및 보상심의위원회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