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하이라이트]영화 '인터뷰'外

  • 입력 2000년 10월 29일 17시 14분


▽아이씨네(www.icine.com) 10/30(월) 한국영화관:이정재 심은하 주연의 ‘인터뷰’(V)〓카메라 속에 담겨 있는 사람이야기, 그리고 사랑이야기. 은석(이정재)은 영희(심은하)를 영화작업을 위한 인터뷰 대상이 아닌 사랑의 대상으로 느끼게 되고 자신의 카메라를 거두게 되는데….

▽iCBN(www.icbn.net) 10/30(월) 채널 002 영화관: ‘양철북’(V)〓2차 세계대전을 전후한 30년간의 이야기를 다룬 '양철북'은 괴팍스런 성격의 오스카란 인물을 통해 독일 영화의 주체성과 저항성을 극명하게 표출한 작품. 79년 칸느 영화제 작품상을 받았고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영화상을 석권했다. 78년 퀀터 그라스가 발표했던 소설 '양철북'을 폴커 슐렌도르프가 가장 독일적인 영상으로 옮겼다는 평가.

▽m.net(www.mnet27.com) 10/30(월) 가요베스트 27(V)〓한 주간의 가요순위를 통해 가요계 인기도 변화를 한 눈에 알아보는 비디오자키 전지나가 진행하는 가요차트 프로그램. 새 음반을 발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핑클의 ‘나우’와 H.O.T.의 ‘아웃사이드 캐슬’이 무서운 속도로 정상을 향해 질주한다.

▽LOOK TV(www.looktv.co.kr) 10/30(월) LOOK N STAR:여성듀오 ’롤리 팝’과 함께 하는 멋진 하루(V)〓최근 깜찍한 외모와 패션으로 인기있는 ’롤리 팝’을 만나본다. 최근 ’햐얀 기다림’을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시작한 그들의 이번 앨범 컨셉과 두 멤버 ’사라’와 ’희진’의 개성있는 메이크업과 헤어, 코디 스타일을 알아본다. 하얀 기다림을 잘 부르는 방법과 함께 간단한 안무도 함께 배워본다.

▽MCC21.COM(www.mcc21.com) 11/03(금) 와글바글 연예텍(V)〓코믹영화 ‘하면 된다’ 시사회 현장과 세계의 뮤지션이 모인 평화음악회로 네티즌을 초대한다. 컴백 이후 CF를 찍은 서태지와 진통제 맞아가며 방송에 출연한 조성모의 소식, 채림 정준호 김정은 류진 주연의 MBC 특집극 ‘에어포스’의 촬영현장을 찾는다.

▽튜브뮤직(www.tubemusic.com) 11/02(목) 튜브라디오: 백건우(A)〓세계 최고의 클래식 레이블 데카에 전격 스카우트돼 녹음한 피아니스트 백건우씨의 첫 앨범 리뷰. 음반에 대한 인터뷰, 공연 이야기 등 백건우씨의 음악세계를 알아본다.

▽M2B방송국(www.m2b.net) 11/02(목) 애니헌터: 애니메이션음악 44회(A)〓어릴 적 즐겨보던 추억의 만화주제가들을 들으며 추억에 젖어볼 수 있는 시간. 요술공주 밍키, 짱가, 마루치 아라치, 황금박쥐, 캔디, 사랑의 학교, 신밧드의 모험, 개구리 왕눈이, 모래요정 바람돌이, 호호아줌마 등을 만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