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0년 9월 7일 09시 4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잎새는 영준이가 자기는 거들떠보지 않고 개구리만 예뻐하자 질투를 느낀다. 잎새는 영준을 놀려주기 위해 개구리를 숨기는데 개구리가 진짜로 사라지자 당황한다. 영준이를 비롯한 아이들은 평소 개구리를 보면 입맛을 다셔왔던 동근을 의심하는데….
▼EBS리포트<다큐·EBS 밤10·00>▼
최근 교육부는 2001년부터 수도권 및 광역시 지역은 2000여개의 학교를 신설하고, 농어촌 지역은 2000여개의 학교를 통폐합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자연속에서 경쟁보다는 공존과 자유스러움을 배울 수 있는 농어촌 지역의 작은 학교들의 존재 이유를 집중취재하다.
▼2000 경포 락 페스티벌<오락·NTV 채널19 밤12·00>▼
지난 8월 5일 강원도 강릉 경포대에서 펼쳐진 락 페스티벌을 녹화 방영한다. 그룹 ‘크래쉬’를 비롯해 ‘시나위’ ‘윤도현 밴드’ ‘크라잉 넛’ ‘어어부 밴드’ ‘거리의 시인들’ ‘디아블로’ 서문탁 박효신 이슬 등 록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아침마당<교양·KBS1 오전8·25>▼
부녀간의 애틋한 사랑을 그린 이동통신 광고에서 해맑은 표정으로 수화를 선보이는 남고운양이 출연한다. 그는 어릴 때 병원에서 귀지를 잘못 파내다가 소리를 잃어버리게 됐다.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미용실을 해가며 살림을 꾸리는 어머니와 그의 따뜻한 세상이야기를 나눈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오락·SBS 오후6·45>▼
‘순간포착’에서 발굴한 놀랍고 신기한 어린이들의 방송 이후를 취재했다. 우리 가락만 나오면 춤을 추는 4살박이 승훈이는 전통무용가 임이조 선생에게서 전통무용 수업을 받고 있다. 소년장사 권능이는 기계체조와 유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현장르포 제3지대<교양·KBS1 밤12·00>▼
21세기 문화 산업을 선도하는 영화산업. 하지만 배우들의 수는 여전히 한정되어 있다. 충무로에선 한국 영화를 이끌 새얼굴을 찾기 위한 오디션이 시작됐다. 1,300명의 배우지망생들이 밤낮 없이 연습하는 모습 등 치열한 오디션 현장을 밀착 취재했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