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00-07-12 01:362000년 7월 12일 01시 36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남구보건소는 울산시가 64억원을 들여 2000여평의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3층(연면적 1353평) 규모로 지난해 12월 착공, 지난달 말 완공했다.
남구보건소 지하에는 건강체조실과 임산부 체조교실 에어로빅교실 헬스장 등을 갖춰 주민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052-271-2545∼8
영화로 몰리는 TV 스타
녹화장 간접광고 "찍히면 붙인다"
<순풍 산부인과>의 우울한 쫑파티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