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가이드/19일]

입력 1998-11-18 20:51수정 2009-09-24 19: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이것이 인생이다―독약보다 강한 여자〈KBS1 오후7·35〉

민호기씨(45)의 남편은 알코올중독자였다. 남편은 결국 금단증상 말기 증세인 환청과 환각 상태에서 몸부림치다 익사했다. 남편을 잃은 아픔을 딛고 민씨는 약물중독 청소년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더이상 이런 아픔이 없기를’기원하며….

▼ 다큐 스페셜―IMF1년, 그후 대학 사(死)학년〈MBC 밤11·00〉

IMF직격탄을 맞은 대학졸업예정자들. ‘저주받은 학번’이라고 자조하는 이들의 아픔속으로 카메라를 들이 밀었다. 실업자로 사회에 첫발을 디뎌야하는 이들의 안타까운 외침. “나는 4년간 죽어라 공부만 했어. IMF야 나는 무죄란 말야.”

▼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SBS 오후7·15〉

거의 1년째 행방이 묘연한 부산 원숭이를 찾기 위한 대대적인 수색작전. 또 태어나자마자 엄마를 잃은 아기 펭귄이 인큐베이터를 거쳐 아빠 펭귄과 기쁨의 상봉을 나누기까지의 과정. 이어 아내의 환생을 기다리며 아내 무덤을 개조해 지내는 남자 이야기.

▼ 건강클리닉―치질〈EBS 밤9·45〉

잠들지 않는 ‘복병’치질.때와 장소에 아랑곳없이 주인을 괴롭히는 부끄러움 모르는 질병이다. 먼저 치질에 관한 갖가지 통념의 진위여부를 가려본다. 청결하지 못한 사람이 잘 걸린다? 수술해도 재발 된다? 그대로 놔두면 암이 된다?…. 또 치질 100% 치료법, 예방법….

…▼ 연예가 중계〈KBS2 밤8·50〉

결혼을 앞둔 영화배우 한석규를 만나 설레는 심정, 2세 계획 등을 들어본다. 이어 엄정화의 매력을 심층 탐구, 마돈나와 엄정화의 매력과 춤 등을 비교 분석해본다. ‘엄정화가 더 멋있고 예쁜데…’ 팬들은 마돈나와의 비교가 불만이다. 이어 차승원의 일요일.

▼ 수줍은 연인〈MBC 밤9·55〉

마지막회. 자살하려던 영선은 병원에서 점차 회복된다. 명일은 영선을 찾아가 격렬하게 사랑한 나머지 서로 상처를 입었다고 위로한뒤 헤어진다. 그후 명일은 다시 영선을 찾아나서지만 행방이 묘연. 공원에서 영선을 추억하던 명일은 영선이 부르는 소리에 뒤를 돌아보지만….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