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박인비 예비신랑 남기협, 알고보니 고3 때 만난…

동아일보 입력 2014-03-10 11:42수정 2014-03-10 11:4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기협 박인비 결혼
'결혼 발표' 박인비 예비신랑 남기협, 알고보니 고3 때 만난…

박인비

'골프여제' 박인비(26·KB금융그룹)가 유럽여자골프 투어 대회에서 2관왕에 올랐다.

박인비는 9일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의 미션힐스 골프장(파73)에서 열린 유럽여자골프투어(LET) 월드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수잔 페테르센을 꺾고 시즌 첫 승을 거뒀다. 박인비는 유소연과 함께 나선 단체전에서도 중국을 따돌리고 우승을 차지해 2관왕이 됐다.

관련기사
한편 박인비는 이날 우승 후 인터뷰에서 "연인이자 스윙코치인 남기협(33) 씨와 올해 가을 결혼한다"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박인비와 남기협은 박인비의 고3 시절 임진한골프아카데미에서 처음 만나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기협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프로의 자리를 박인비를 위해 과감히 포기하고, 매니저 겸 스윙코치로 '외조'에 나섰다. 박인비는 지난해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자리에서 "오늘의 성공이 있기까지 남자친구 남기협의 도움이 컸다"라고 남기협 씨와의 러브스토리를 자랑한 바 있다.

박인비와 남기협은 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9월 11-14일)이 끝난 뒤 9-10월 중 결혼할 예정이다. 박인비는 신혼여행에 대해 "골프를 잊고 허니문을 즐기기 위해 몰디브로 간다"라고 설명했다.

남기협 박인비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기협 박인비 결혼, 박인비가 생각보다 어린 나이에 신부가 되는군요", "남기협 박인비 결혼, 야외 골프장 결혼이라니 낭만적이다", "남기협 박인비 결혼, 야외 결혼식을 위한 시즌 도중 결혼이라니 특이하네요", "남기협 박인비 결혼, 두 분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남기협 박인비 결혼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