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 ‘제5기 스피치 최고위 과정’

동아일보 입력 2020-04-23 03:00수정 2020-04-23 08:5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듀플러스]
스피치 역량의 향상은 물론이며 리더십, 이미지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유튜브 등 1인 미디어의 관련된 다양한 특강을 제공하는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이 5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리더가 갖추어야 할 많은 소양 과목을 구성하여 특강 형태로 진행된다. 리더십, 이미지 그리고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1인 미디어와 관련된 특강 및 실습을 통해 ‘나’를 표현하고 더 나아가 ‘회사 및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흥미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피치 실습이 가장 주목된다. 체계적인 학습과 실습을 통해 개인별 스피치 능력 및 역량 강화에 초점을 두고 진행된다. MBC의 전현직 아나운서가 참여하는 일대일 코칭, 소규모 그룹 코칭이 이뤄진다.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은 차인태 전 MBC 아나운서가 이끈다. 이 밖에도 많은 아나운서가 직접 참여한다. MBC 아나운서인 강재형 아나운서, 이효진 아나운서, 유내경 아나운서 등이 이론과 실습을 담당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강사진이 대한민국 최고의 CEO 특강을 위해 준비 중이다.


최고위 과정은 5월 12일∼12월 8일 진행된다. 신청 및 문의는 MBC 스피치 최고위 과정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에듀플러스#교육#최고위#mbc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