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개점 7주년 기념 ‘일곱 개 별의 비밀’ 이벤트 진행

  • 동아닷컴

인천 연수구에 자리한 복합 쇼핑몰 스퀘어원은 개점 7주년을 맞아 ‘일곱 개 별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체험 형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내용도 준비됐다.

스퀘어원에 따르면 개천절인 3일에는 유명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쇼, 벌룬&버블쇼, 인성교육 인형극 등이 진행된다.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5일과 26일에는 럭키박스 행사가 열린다. 포인트 카드 회원 중 1만 원 이상 결재한 만 18세 이상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럭키7을 찾아라!’ 참가 기회를 줘 뽑기를 통해 나온 숫자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아이패드, 플레이 스테이션(PS)4, 다이슨 청소기, 에어팟2, 금액권,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등이 럭키박스 안에 상품으로 들어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행사도 기획됐다. 9일부터 13일까지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퍼레이드’가 열린다. 인기 캐릭터와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13일에는 ‘빠샤 메카드 배틀대회’가 열린다. 빠샤 메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하거나 현장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9일과 20일에는 자이언트 곰돌이 놀이터 이벤트가 준비됐다. 포인트 카드 회원 중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길이 5미터의 초대형 곰돌이 에어바운스와 귀여운 동물 라이더를 탑승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핼러윈 데이 이벤트와 프로모션 또한 아이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핼러윈 데이, 좀비를 무찔러라!’는 레이저 스포츠 서바이벌 게임으로 27일에 진행된다. 포인트 카드 회원 중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핼러윈 데이, 고객님의 육아를 응원해라!’는 26~27일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포인트 카드 회원 중 당일 일정금액 이상의 구매 고객(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스퀘어원은 개점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은 행사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3일~6일, 9일~13일에는 스퀘어원 포인트 카드 회원 중 당일 20만 원, 40만 원 이상의 구매고객에게 각각 1만 원, 2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9일~20일, 26일~27일에는 포인트 카드 회원 중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을 전달한다.

이 밖에 3일에는 ‘스퀘어원 MD(이명호, 나상익)’가 추천하는 브랜드 제품을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7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7주년 기념행사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개점 7주년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