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훈련 받는 대한항공 민항기 조종사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4월 7일 20시 55분


코멘트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해장 활주로에서 훈련중인 조종사들이 대한항공 훈련기인 CE525 항공기 앞에서 교관의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해장 활주로에서 훈련중인 조종사들이 대한항공 훈련기인 CE525 항공기 앞에서 교관의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행장  관제탑에서 본 활주로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행장 관제탑에서 본 활주로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행장 활주로에서 훈련중인 조종사들이 대한항공 훈련기인 CE525 항공기 앞에서 교관의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행장 활주로에서 훈련중인 조종사들이 대한항공 훈련기인 CE525 항공기 앞에서 교관의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행장  CE525 시뮬레이터안에서 조종사들이 비행 조종절차 훈련을 받고있는 모습.

제주정석 비행장은 서귀포시 표선면 일대에 위치해 있다. 대한항공에 입사한 조종사들은 이곳에서 계기 작동법, 관제탑과의 교신법 등을 익히는 학과 훈련과 시뮬레이터 훈련, 비행 실습을 포함해 100여 시간의 훈련을 받게 된다. 정석 비행장은 조종사가 실제 비행에서 만날수있는 악천후와 다양한 기상조건을 경험할 수 있어, 훈련 조종사들이 승객의 안전보장을 최우선으로 두는 비행절차와 습관을 몸에 익히기에 최고의 민항기 적응 훈련장이다. 사진은 7일 제주 정석비행장 CE525 시뮬레이터안에서 조종사들이 비행 조종절차 훈련을 받고있는 모습.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