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알림]HR서비스 매니저 양성과정, 어학 프로그램 운영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12월 17일 03시 00분


코멘트

동아평생교육센터 1월 교육과정

동아일보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 부설 평생교육원 ‘동아평생교육센터’는 내년 1월 개강하는 ‘줌마영어’와 ‘HR서비스 매니저 양성과정’, ‘어학강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아이지에듀 홈페이지(www.dongaezedu.com) 참조. 접수 및 문의 1661-4589

HR서비스 매니저 전문가 양성과정

기업에서 인사와 교육, 총무 등 관련 업무를 전담하는 HR(Human Resource) 서비스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전문성이 필요한 HR 업무를 위해 전문기업에 아웃소싱을 맡기는 기업도 적지 않습니다.

동아평생교육센터는 HR 서비스 전문 인력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사단법인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와 ㈜원솔브와 함께 ‘HR서비스 매니저 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합니다.

내년 1월부터 5주간 과정으로 인적자원 관리 및 평가, HR서비스 관련법률, 근로자 채용기법과 관리 실무 등 HR 전문가에게 필요한 핵심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가 지원 가능하며 면접과 인적성검사를 통해 최종 교육대상자를 선발합니다.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와 협력 관계에 있는 기업체에 취업을 보장합니다.

대상: 2년제 대학 학위 이상
모집 인원: 50명
교육 기간: 2014년 1월 6일(월) 개강 예정, 총 4주(하루 6시간 수업)

줌마영어 온라인 과정 신설

영어를 배우고 싶어도 울렁증부터 느껴지거나 막막했던 꽃중년은 줌마영어에 주목! 줌마영어는 최근 큰 반향을 일으킨 중장년층 대상 맞춤형 영어교육 프로그램. 어려운 문법 설명이나 강의 위주의 수업은 최소화하고 영어동요, 팝송, 미국 드라마 등 오락적 요소를 활용해 신나게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제 줌마영어를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에 참가하고 싶었지만 시간과 장소 문제로 망설였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줌마영어 홈페이지(www.jummaenglish.com)에서 △줌마 왕초보 △줌마 초급 △줌마 초중급의 3개 강좌가 진행됩니다. 온라인 강의 수강료는 강좌에 상관없이 2개월 2만9000원으로 부담 없는 금액입니다.

지역밀착 어학강좌 신설

동아평생교육센터는 내년부터 마포구 주민들을 위한 어학강좌를 개설합니다. 주민들은 외국어교육시설이 부족해 종로나 강남 등 대형 어학원들을 찾아가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개설되는 강좌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3개입니다. 지역 밀착형 어학원으로 주민들을 위해 주부대상 ‘이지맘 강좌’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합니다.

내년 1월 개설강좌는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dongaeasy.com)에서 접수 가능. 내년 1월 2일(화요일과 목요일 수업과정)과 1월 3일(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개강.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