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부]서강SLP 초등부 신입생 모집 설명회

  • Array
  • 입력 2013년 1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서강SLP 초등부 신입생 모집 설명회

서강SLP 제공.
서강SLP 제공.
서강대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서강SLP(Sogang Language Program·www.slp.ac.kr)가 초등부 신입생 모집 설명회를 다음 달 28일까지 전국 66개 학당에서 연다.

서강SLP 교육 프로그램은 어린이가 창의적인 생각을 영어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영어능력과 사고력을 통합해 기르는 ‘인퓨전 러닝(Infusion Learning)’이라는 고유의 교육체계가 바탕을 이룬다. 이는 ‘언어가 사고에, 사고가 언어에 영향을 주며 언어의 성장이 사고의 성장을 돕는다’고 갈파한 러시아 아동심리학자 비고츠키의 이론에 근간을 둔다는 게 서강SLP의 설명.

인퓨전 러닝은 어린이가 △독서로 배경지식 쌓기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사고를 유연하게 하는 기질 함양 △학습 전략과 기술 습득 등 세 가지 영역을 모두 실현하는 것이 목표다.

서강SLP 영어교육연구소가 인퓨전 러닝에 기초해 개발한 서강SLP 초등부 교육과정은 최상위 영어 엘리트를 양성하는 ‘영어몰입과정(Immersion Track)’과 통합적 의사소통 및 전략적 학습능력을 동시에 기르는 ‘영어집중과정(Intensive Track)’ 등 두 가지 트랙으로 나뉜다.

각 과정은 어린이의 학습 연차와 특성, 요구에 따라 맞춤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세분화 된 것이 특징. 영어집중과정은 유아기부터 영어학습을 시작한 학생을 위해 미국 교과서를 병행하는 과정인 SAP(Specialized Academic Program), 초등 저학년 시기부터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을 위한 집중과정 EIP(Elementary Intensive Program), 단기간 기본 실력 향상이 필요한 초등 고학년을 위한 JIP(Junior Intensive Program) 등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서강SLP 관계자는 “서강SLP는 인간적, 학문적 소양을 모두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반듯한 영어교육’을 지향한다”면서 “인성교육이 녹아있는 서강SLP 초등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올바른 인격 형성과 학업능력 향상 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강SLP는 이번 신입생 모집 설명회에서 영어실력 진단 테스트 및 상담을 무료로 실시하고 참가 학생에게 캐릭터 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부모는 서강SLP 공식 인터넷카페 ‘SLP서강맘의 반듯한 영어(cafe.naver.com/sogangmom)’에서 초등 영어 관련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는 ‘토크콘서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강SLP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2-716-1230(본사)를 통해 전국 학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훈 기자 ygh83@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