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스타 뷰티] 청순하게 혹은 섹시하게 드라마 ‘신사의 품격’ 김하늘 vs 윤세아 립 컬러 선택법
입력 2012-07-17 13:542012년 7월 17일 13시 54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신사의 품격.’ 미중년 4인방의 매력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더욱 눈길이 가는 것은 4명의 여배우들이 선보이는 가지각색의 립 컬러. 개성만점의 캐릭터를 완성하는 립 컬러 매칭법을 공개한다! 까칠남 김도진을 사로잡은 청순녀! 서이수 “아내와 아이에게 내 돈을 쓰는 것이 아깝다”며 독신을 선언한 김도진에게서 “나랑 살자”는 말이 술술 나오게 만든 주인공 서이수. 청순하면서도 엉뚱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컬러는 핫핑크.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는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 쿨톤의 흰 피부를 만났을 때 가장 빛을 발하는 컬러다. 극 중 윤리교사인 서이수는 단정하고 편안한 룩을 즐겨 자칫 이미지가 밋밋할 수 있다. 때문에 핫핑크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줘 한결 발랄하고 화사한 느낌을 더했다.
how to 핫핑크 립스틱의 컬러감을 살리기 위해서는 컨실러로 본래의 입술 색을 다운 시킨 뒤 립스틱을 발라준다. 글로시한 느낌보다는 매트한 느낌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섹시한 프로골퍼, 홍세라 실력보다는 뛰어난 외모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프로골퍼 홍세라. 돈을 빌릴 때도, 이별을 말할 때도 늘 당당한 그녀는 언제나 화려하고 자신감 넘친다. 오렌지 빛이 도는 브라운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면서 그녀의 밝은 느낌을 살려줄 수 있는 오렌지 립스틱으로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how to 오렌지는 노란 피부톤의 여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컬러. 생기 있고 발랄한 느낌으로 얼굴을 한결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너무 진한 오렌지 컬러는 자칫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세련된 립 연출을 위해서는 입술 중앙부분에 립스틱을 바른 뒤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시키는 것이 좋다.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도움주신 곳·sbs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