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12월의 윈터 호텔 패키지

  • 입력 2014년 12월 15일 10시 56분


코멘트
소중한 이와 함께 하는 겨울의 추억
12월의 윈터 패키지


연말은 언제나 가슴 설레는 축제의 공기를 안고 온다. 그건 어쩌면 지난 1년간 앞만 보며 달려온 우리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선물일지도 모른다. 12월에는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좀 더 즐거워져도 된다. 12월을 맞이해 국내 각 호텔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최고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맞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EDITOR 곽은영

JW 메리어트 호텔 ‘스위트 윈터 & 코지 윈터 스테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2월 1일부터 두 가지의 윈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12월 한 달 동안 특별 제작한 곰돌이 인형이 포함된 겨울 패키지 ‘스위트 윈터(Sweet Winter)’와 영화 티켓이 포함된 ‘코지 윈터 스테이(Cozy Winter Stay)’ 패키지다.

스위트 윈터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과 JW메리어트가 제작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미니 베어, 베네피트의 미니어쳐 메이크업 3종 세트(200개 한정)를 제공한다. 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마련한 크리스마스 나눔 리본 키트(펜)가 포함돼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국내 어린이 지원 사업에 기증된다. 가격은 25만9천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코지 윈터 스테이에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2매(센트럴시티점 전용)가 제공된다. 가격은 24만9천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모든 윈터 패키지에는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권이 포함돼 있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당첨 확률 100퍼센트인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호텔숙박권, 뷔페 식사권을 비롯해 한국타이어에서 역삼동에 오픈한 럭스튜디오(LUXTUDIO)의 윈터 타이어 2족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문의 02-6282-6282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온 아이스 & 테이스티 윈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12월 6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12월 24, 31일 제외) ‘윈터 온 아이스(Winter on Ice)’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남산전망의 그랜드 룸에 짐을 풀고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스케이트는 클럽 올림퍼스에서 무료로 대여 가능하고, 초보자는 오전 10시나 오후 5시에 진행하는 레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또 5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이용해 아이스링크 스낵바에서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기거나 호텔 내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하얏트 골드패스포트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온수가 나오는 실내 수영장 또는 24시간 체육관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분위기 있는 식사와 안락한 휴식을 두루 즐기고 싶다면 ‘테이스티 윈터(Tasty Winter)’ 패키지를 권한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남산 전망의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인터네셔널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료 30% 할인,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의 혜택도 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305,000원부터,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335,000원부터이다(세금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799-8888


더 플라자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더 플라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맨틱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오는 12월 24, 27, 31일, 3일간 선보인다. 먼저, 안락한 분위기의 프리미어 스위트 1박과 함께 호텔 셰프의 솜씨를 맛볼 수 있는 인룸 다이닝 제공 패키지가 있다.

다이닝에는 2인 디너 코스와 레드와인 1병이 제공돼 객실에서 오붓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2만원이며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이용은 45만원이다.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딜럭스룸 1박과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북유럽 사과주 ‘템트(Tempt)’ 2병이 포함된 패키지도 있다. 가격은 31만원이며, 24일 이용은 36만원이다.

끝으로, 12월 31일에 제공되는 패키지에는 딜럭스룸 1박과 더 플라자의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하는 김태우 송년 콘서트 ‘비긴 어게인’ S석 2매가 포함된다. 콘서트 전에는 특선 디너 코스 요리를, 공연 후에는 객실에서 서울광장과 광화문을 바라보며 새해 카운트다운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9만원.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플라자 휘트니스클럽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5층부터 18층까지 통유리로 이뤄진 휘트니스클럽 및 수영장은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10% 할인 및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는 세금 및 봉사료가 별도이다. 문의 02-310-7100


롯데호텔 유니세프 ‘The 따뜻한 겨울’

롯데호텔은 나눔을 통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유니세프 배지와 ‘롯데호텔 곰인형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공통 특전으로 제공하는 ‘더(The) 따뜻한 겨울, 롯데호텔 유니세프 패키지’를 국내 전 체인호텔에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판매금액의 일부는 유니세프에 기부해 아시아 지역 어린이의 교육 사업인 ‘스쿨즈포 아시아(Schools for Asia)’ 프로젝트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소중한 이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소외된 이웃에게는 희망을 선물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12월 1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12월 24,31일 제외) 한 달간 유니세프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유니세프 배지, 그리고 롯데호텔 곰인형 크리스마스 에디션 1개와 함께 호텔 본관 4층에 위치한 사우나,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를 위해 제작한 ‘롯데호텔 곰인형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유니세프 배지와 산타옷, 곰인형용 목욕가운과 함께 고급스러운 상자에 포장된다. 선착순 300개 소진 후에는 일반 롯데호텔 곰인형을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26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759-7311~5


르네상스 서울 호텔 ‘오 홀리 나이트’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오 홀리 나이트(Oh holy night) 패키지’를 12월 19일부터 2015년 1월 5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2인 조식(12세 이하 어린이 최대 2명 무료), 객실 내 무료 인터넷, 르네상스 레크레이션 센터,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50% 할인, 객실 내 르네상스 특제 훈제연어와 소 안심 구이가 포함된 연말 특선 디너 2인과 하우스 와인 1병이 제공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빈티지 소이 캔들 1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3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별도)이다.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맨해튼 그릴에서는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Festive menu’를 선보인다. 최상급 아브루가 캐비어를 곁들인 자연산 오솔레 칵테일, 관자살을 곁들인 체스넛 차우더, 유기농 야채의 전복샐러드, 오븐 버터구이의 바닷가재와 한우 안심스테이크로 구성돼 연말 모임을 보다 격조 높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14만9천원이며 와인 페어링은 7만5천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당일에만 선보이는 런치세트 메뉴는 9만6천원, 디너세트는 14만9천원이다(모든 메뉴는 10% 세금과 봉사료 포함).

12월 24일 6시에는 3층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크리스마스이브 스페셜 이벤트가 열린다. 가수 캔과 MC 오지헌, 그리고 OST Gala인 탑 뮤즈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이고, 무료 음료 1잔, 공연관람, 특선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문의 02-555-0501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웨이크 유어 센시빌리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11월 29일부터 2015년 2월 28일까지(12월 24일 제외) 편안한 휴식을 통해 잠들어 있던 감수성을 깨울 수 있는 겨울 패키지인 ‘웨이크 유어 센시빌리티(Wake your sensibilit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앤플러스원(N+1)과 이석태 디자이너(KAALE.SUKTAE)의 콜라보레이션 향수 ‘상투스(Sanctus for the almighty)’ 30ml 1병 제공,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향수 ‘상투스’는 우디 계열과 머스크 계열의 향을 토대로 성경에 나오는 유향과 몰약을 조향에 사용해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유니섹스 향수이다.

스위트 룸(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룸) 선택 시에는 유럽풍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알레냐 리제르바 까바 브륏’ 샴페인 1병, 모둠 치즈 플래터, 다채로운 초콜릿, 미니 케이크로 구성된 ‘스페셜 샴페인 세트(23만원 상당)’를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은 디럭스 룸, 비즈니스 룸, 클럽 디럭스 룸,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룸 중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별도). 문의 02-3440-8000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크리스마스 오브 러브’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12월 24일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오브 러브(Christmas of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객실 1박을 기본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점 프리미엄 상영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부티크 오픈업바 커피 이용권 2매 포함) 혹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중 하나를 추가 선택할 수 있다.

또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파티쉐가 직접 만든 초콜릿박스와 호텔 소믈리에 팀이 선정한 와인 1병(750ml)과 코엑스 단지 내에서 개최되는 ‘윈터 페스티벌’의 크리스마스 마켓 부스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 양 호텔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캐주얼 쇼핑몰 파르나스몰의 스페셜 혜택을 담은 쿠폰북 등이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클럽 객실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양 호텔에서 준비한 텀블러(3만5천원 상당)와 헤어에 수분을 공급해 줄 모로칸오일 중 하나가 제공된다.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과 클럽 라운지 및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의 무료 이용도 기본 혜택에 포함된다. 가격은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디럭스룸 31만 5천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수페리어 30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별도, 2인 1실 1박 기준)부터이다. 문의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02-559-777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8888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인 더 윈터’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는 12월 한 달 동안 따뜻한 제주에서 로맨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인더 윈터(In the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 더 윈터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2인 조식, 글라스 바 또는 로비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칵테일이나 따뜻한 밀크티 2잔을 포함한다. 다양한 놀이 기구를 구비한 가족 엔터테인먼트 공간 ‘놀멍’에서는 게임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그리고 3박 이상 숙박 시 제주 체내림할망의 민간 테라피 기법을 담은 ‘스파아라’에서 한 시간 페이셜트 리트먼트(1인)를 받을 수 있다. 다음 날 섬모라에서의 2인 조식도 포함된다.

커플이라면 스파아라에서 커플 스파를 즐기고, 글라스 바에서 핫 칵테일(핫위스키티, 버번시트론, 쌍화티 중 선택)을 마시며 로맨틱한 밤을 보내기에 좋은 커플 패키지를 추천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고객은 실내외 수영장과 제주 바다와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피트니스센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인더윈터 패키지는 37만원부터, 커플 패키지 5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064-780-8000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하트 투 하트’


일 년 중 가장 설레는 12월 24일과 31일을 위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마음에서 마음으로 사랑을 전하는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 크리스마스 & 이어 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로 구성되고 가격은 32만원부터이다(2인 기준, 세금 봉사료 별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하트 투 하트 패키지 디럭스의 이용 고객에게는 조선호텔에서 제작한 하트 모티브 연말 카드 2장, 하트 모양의 더 메나쥬리 쿠키, 객실내 하트 라벨의 와인 한 병, 초콜릿이 선물로 제공된다.

하트 이그제큐티브는 디럭스의 혜택을 포함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비디비치(VIDIVICI) 레드 립과 스타일러가 선물로 제공되고, 2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티 및 해피아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우나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하트 스위트 또한 디럭스 혜택을 포함해 인룸 다이닝 러브 본(Love Bone) 디너 세트로 둘만의 로맨틱한 저녁을 선사한다. 어딜 가나 북적거리는 연말에 객실에서 샐러드, 스파게티, LOVE 데커레이션의 스테이크, 커피 2잔으로 구성된 디너를 즐기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와인에 곁들일 수 있는 과일과 치즈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연말 분위기에 맞춰 준비한 격물공부의 율마 화분 선물도 마련돼 있다. 문의 02-771-0500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emede.net)
취재 곽은영 기자(www.egihu.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