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 지키는 MSM, 2000mg 꽉 채웠다

동아일보 입력 2021-09-29 03:00수정 2021-09-29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J제일제당 ‘리턴업 관절케어 스페셜 MSM’
나이가 들면서 점점 약해지는 관절과 뼈 건강을 위해 CJ제일제당이 새롭게 ‘리턴업 관절케어 스페셜 MSM’을 출시했다.

MSM(식이유황)은 뼈와 연골 결합조직의 필수 구성 성분이다. 연골은 관절이 흔들리지 않게 고정하고 관절 움직임을 부드럽게 하며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시키는 기능을 한다.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관절 통증 감소, 관절 뻣뻣함 감소, 관절 움직임 개선, 관절 불편함 개선이 확인됐다.

리턴업 관절케어 스페셜 MSM에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MSM이 하루 섭취량 기준으로 2000mg 함유돼 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MSM의 1일 섭취권장량은 1500∼2000mg으로, 1일 섭취권장량의 최대치를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와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가 1일 필요섭취량의 100% 함유돼 있다. 비타민D는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하며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는 치커리뿌리추출물, 밀크칼슘, 식물혼합분말, 목화씨유분말, 발효우슬추출분말, 보스웰리아검레진추출분말, 동결건조녹색홍합분말 등을 넣었다.

리턴업 관절케어 스페셜 MSM은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구입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 주문 시 구매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주요기사




#헬스동아#건강#의학#cj제일제당#리턴업#관절케어#ms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