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IT/의학

관절 통증 잡아주는 건강기능식품

입력 2021-08-18 03:00업데이트 2021-08-18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근당건강 ‘천관보’
종근당건강의 관절 건강 대표 브랜드 ‘천관보’가 눈 건강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일까지 천관보 구매 고객 500명에게 ‘아이클리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이클리어는 노화로 생기는 눈의 황반변성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관절 통증을 빠르게 관리해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액상형이라 체내에 빠르게 흡수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MSM과 NAG, 칼슘을 함유해 연골과 뼈까지 한번에 보호한다. MSM은 일일섭취량 최대인 2000mg이다. 부원료로는 녹용, 홍삼, 우슬(쇠무릎), 강황추출물 등 27가지 전통소재를 사용했다.

주성분인 MSM은 염증을 억제해 통증을 줄이고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통증 감소와 불편함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NAG는 연골의 구성성분으로 관절 활액을 늘려 보행기능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인체적용시험결과 섭취 전보다 보행 능력, 계단 오르기 능력이 유의적으로 개선됐다고 종근당건강 측은 전했다.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노년기 및 갱년기 여성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는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는 사람 △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 등에게 권장된다.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를 통해 유통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IT/의학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