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 알리기 위해 탁재훈과 협업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7-16 17:26수정 2021-07-16 17: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탁재훈의 탁사장’ 채널서 자일리팝 소개
탁재훈 제안 할인 프로모션 전개
동국제약과 탁재훈이 협업한 영상 갈무리
동국제약은 신제품 자일리톨 캔디 ‘자일리팝’을 알리기 위해 방송인 겸 가수 ‘탁재훈’과 협업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영상 공유 채널인 유튜브 ‘탁재훈의 탁사장’ 프로그램에서 ‘자일리팝’을 영상으로 소개한다고 한다. 이와 연계한 신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탁재훈과 이수민이 출연하는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개그맨 장동민이 합류해 유쾌한 마케팅 컨설팅을 제안한다. 자일리팝을 소개하는 영향은 지난 15일 공개됐다. 동국제약 직원들이 탁사장 사무실을 방문해 자일리팝 제조과정과 효과 등을 설명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을 탁재훈에게 자문 받는다. 동국제약은 솔직한 입담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는 탁재훈과 예능 프로그램을 활용해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자일리팝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사용한 무색소, 무보존료 캔디 제품이다. 자일리톨은 자작나무 등에서 추출하는 천연 당류로 침 분비를 촉진시켜 입 냄새 예방에 도움을 주고 충치균인 뮤탄스균을 약화시켜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제품 프로모션의 경우 동국제약 공식 쇼핑몰인 ‘디케이숍(DK SHOP)’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자일리팝과 텐트릭스 치약을 990원에 제공하고 자일리팝 구매 시 덴트릭스 치약을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5개입 묶음상품을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제품 ‘1+1’ 행사를 전개한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