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IT/의학

일동제약, 건강한 수면 돕는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출시

입력 2021-07-06 18:55업데이트 2021-07-06 18:59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제약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 신제품 ‘수면케어 락티움’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은 건강한 수면 습관을 돕는 제품이라고 한다.

수면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단백질을 가수분해해 만든 생리활성 펩타이드)’과 긴장 완화를 위한 ‘테아닌’,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등 기능성 원료가 함유됐다고 일동제약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로즈마리, 시계꽃, 캐모마일, 레몬밤 등 허브 추출물을 비롯해 건강을 위해 엄선한 부원료 11종이 포함됐다고 했다.
일동제약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제품 이미지
일동제약 관계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2018년 기준)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진료를 받는 환자가 매년 증가 추세에 있다”며 “수면의 질이 좋지 못하고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가 담긴 일동제약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과학적인 제품 설계와 엄격한 품질 관리, 맞춤 서비스 등 3가지 주요 원칙을 기반으로 약 50여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IT/의학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