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은 출범 3주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새롭게 꾸민 홈페이지는 ‘더마코스메틱’을 메인 콘셉트로 삼아 사용할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화장품, 다양한 피부 문제를 분석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였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메뉴를 △스킨 케어 라인 △솔루션 △스텝 총 3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후 고객의 피부 고민 혹은 니즈에 따라 구성하여 소비자가 검색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저널 페이지도 추가했다. 자사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들이 자칫 어려울수도 있기에 고객 입장에서 쉽게 풀어 설명해주는 곳이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오가나셀의 브랜드 컬러인 화이트 톤을 강조하여 전문성과 무결한 피부라는 목표성을 상징하였다. 아울러 스마트 폰, 태블릿 PC 등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상관없이 최적화한 화면이 구현되도록 해 홈페이지의 접근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오가나셀이 이뤄왔던 브랜드의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한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마무리했다”면서 “앞으로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