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S Vita용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로봇대전 V'(한글판)이 일본과 동시인 오늘(2월 23일)부터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로봇대전 V'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25주년 기념 작품 제 2탄으로, 본 작품에서는 총 26개의 로봇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각 작품에서 모인 로봇들이 꿈의 경연을 펼치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새로운 세계관에서 한 편으로 완결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려내게 된다. 특히 25주년 첫 번째 기념 작품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이어 한글판으로 제공되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슈퍼로봇대전 V' 발매와 함께, 20개의 추가 시나리오 다운로드 컨텐츠가 함께 발매된다. 각 시나리오에서는 강화 파츠와 자금, TacP를 입수할 수 있으며 시나리오를 통해 '슈퍼로봇대전 V'의 세계를 보다 몰입하여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각각의 추가 시나리오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추가 시나리오와 강화 파츠 10개, 세트 자금 30,000, TacP 3,000이 모두 포함한 풀 팩도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PS4/PS Vita용 '슈퍼로봇대전 V'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슈퍼로봇대전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로봇대전 V' 이벤트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