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아시아2016] 남성확대 부문 - 퍼스트비뇨기과

  • 동아닷컴
  • 입력 2016년 4월 29일 11시 00분


코멘트
- 글로벌 특허가 만든 자신감, ‘3S 내시경적 음경확대술’

퍼스트비뇨기과는 원장이 직접 개발해 미국 특허를 획득한 ‘3S 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을 시술한다.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시술시간이 짧은 시술법으로 원장이 직접 집도하며,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시스템도 갖췄다.

“큰 만족, 긴 감동, 새로운 인생이 열립니다.”를 모토로 1997년 설립된 퍼스트비뇨기과는 지금까지 음경확대술을 비롯한 남성수술 전문분야에만 정진하여 왔다. 이러한 음경확대술에 대한 수천 건의 시술사례를 통해 얻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내시경적 음경확대술’로 이미 2003년 미국 특허를 획득해 대한민국 남성의학의 우수성을 세계에 입증한 바 있다.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2015년 ‘본인의 자가조직 내 줄기세포 및 성장인자’를 이용한 ‘3S 내시경적 음경확대술’로 미국 특허를 추가 획득했다. ‘3S 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no Scar),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한 번의 내원으로 치료가 끝나고(Simple), 부작용 없이 안전한(Safe) 시술법을 말한다.

업그레이드 시킨 ‘3S 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시술받는 사람의 자가조직에서 추출한 진피, 지방, 줄기세포 및 혈액에서 채취한 성장인자를 이용하여 내시경적으로 음경에 이식하는 시술이다. 시술 후에도 확대 효과가 거의 그대로 유지될 수 있는 퍼스트비뇨기과만의 차별화된 수술법이다.

퍼스트비뇨기과에 따르면 이러한 ‘3s 내시경적 음경확대술“은 첫째, 내시경이 들어갈 정도의 아주 작은 절개부위를 통해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흉터나 부작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둘째, 생착률을 극대화시킨 시술이기 때문에 확대된 음경이 거의 그대로 유지되며 셋째, 본인의 체내 자가조직을 이용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게 원하는 만큼 충분히 확대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 김재영 원장의 고객만족 3원칙

남성수술 전문분야의 외길만을 고집해온 미국 특허권자인 김재영 원장에게는 고객 만족을 위한 세 가지 원칙과 철학이 있다. 첫째, 모든 수술은 김재영 원장이 직접 집도하는 것이 원칙으로 분원(체인점)은 운영하지 않는다. 모든 수술을 김 원장이 직접 집도하는 것은 동일한 시술이라 하더라도 누가 집도하느냐에 따라 결과에는 많은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퍼스트비뇨기과는 서울 강남 압구정 한 곳에만 위치한다.

둘째는 고객만족 책임시술제를 시행하는 원칙이다. 시술에 대한 자신과 결과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 것으로, 최고의 만족과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김 원장의 철학이 담겨져 있다. 셋째, 고객 프라이버시 보장시스템을 운영한다. 비뇨기과 및 부가서비스에 대한 ISO 9001과 ISO 14001 인증을 획득하여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모든 의료진 또한 남성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퍼스트비뇨기과는 남성수술 전문분야에만 정진해온 전문성과 미국 특허를 획득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등록돼 대한민국 의료관광 사업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최영철 주간동아 의학담당 기자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