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10일만에 -10kg 성공 비법 공개!

  • Array
  • 입력 2011년 11월 2일 16시 55분


30~40대 중년여성들도 파릇파릇한 10~20대 여성들처럼 자신의 S라인 몸매를 뽐내고 싶어 하지만 현실은 그저 어둡기만 하다. 살찐 그녀들은 신혼시절 몸매로 돌아가 미시 연예인들처럼 이쁜 몸매를 갖고 싶어 다이어트에 열중한다.

한편 다이어트하려는 비만여성들이 가장 먼저 시도하는 방법이 "그냥 굶는다'일 것이다. 즉 식이요법에 먼저 도전한다. 하지만 굶으면 우선 몸 속 수분이 빠져나갈 뿐만 아니라 필요 전해질까지 빠져나가면서 체중 감량 이전에 건강이 마이너스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원래 다이어트를 위한 식이요법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식사를 조절하는 보조의료법이다. 칼로리를 줄이는 감식요법 또는 식사요법이라고도 한다. 하지만 요즘 들어 다이어트는 체중을 줄이기 위한 하나의 수단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미 체중과다 즉 비만은 질병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다이어트를 위한 식사요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비만이냐 아니냐는 섭취열량과 소비열량의 조화에 있다고 얘기한다. 때문에 식사요법은 음식을 무조건 제한하거나 금지할 게 아니라 개인별 상황에 맞는 균형 있는 영양을 두루 갖춘, 즉 다이어트식단을 통한 식사를 하라고 조언한다. 즉 체내 불필요한 체지방을 없애고, 표준 체중을 유지하며, 영양 섭취를 골고루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굶지도 않고 요요현상도 없으며 체질개선까지 가능한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인 한방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 동시에 몸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한방 요법으로, 개인체질별 생체조율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하면서 에너지 대사량을 높여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꾸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복부비만 하체비만 산후비만 등 근본적인 비만 해결이 될 수 있어 비만 환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한방 다이어트의 경우 체질 개선을 하기 때문에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또 굶지 않아도 체지방이 효과적으로 제거된다.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해독작용을 통해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부터 내보내기 때문 체내 순환과 기의 흐름도 원활히 하면서 흔히 비만 환자들이 자주 겪는 변비, 월경 불순, 소화 불량, 피부 트러블 등의 문제도 복합적으로 개선이 될 수 있다.

현재 한방 다이어트는 뱃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옆구리살 다리살빼기 등 빠른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일주일다이어트인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다이어트인 ‘한방체지방분해 프로그램’이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식단, 칼로리표, 비만도측정 등 다이어트정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홈페이지(http://77-44size.com)를 방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