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욱원장의 코성형 컬럼] 취업준비생이 원하는 자연스러운 코성형에는 자가진피가 있다!

  • Array
  • 입력 2011년 3월 7일 09시 51분


첫인상 UP! 취업도 OK!

2011년 상반기, 하반기 취업을 위한 취업준비생들에게 높은 어학점수, 자격증 취득, 사회경험과 함께 첫 인상 관리라는 준비항목이 추가 되고 있다. 첫인상에서 인성까지 볼 수 있어 면접에서 큰 역할을 차지한다고 볼 수 있다.

희귀현상으로 취업준비생들의 첫 인상 관리가 성형외과에서 이뤄지고 있다. 그렇다면 취업 준비생들은 어떻게 첫 인상 관리를 하는 걸까?

자연스러운 코성형의 비밀! 자가진피 코 성형이란?
취업준비생들의 첫 인상 관리는 자연스러운 코성형으로 시작된다. 코는 얼굴의 정중앙에 위치함으로써 코 모양에 따라 인상이 천차만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낮은코, 휜코, 메부리코, 화살코 등 얼굴의 조화가 맞지 않는다면 첫인상 또한 좋지 않아 보인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취업준비생은 코성형을 준비하는 것이다.

사회 첫발을 내딛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봄날성형외과에서는 자연스러운 코성형을 위해 자가진피 코수술을 시행한다며 “자가진피 코 성형은 자신의 진피를 이용하여 피부를 보강해주는 코성형이기 때문에 실리콘이나 고어텍스의 보형물처럼 부작용이 적고 자기 살처럼 행동할 수 있으며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첫 인상에 플러스 요인을 준다.”고 성형외과 전문의 조임철원장은 전했다.

자가진피란 피부의 구성성분으로써 표피 아래쪽의 피부층을 말한다. 양쪽 엉덩이가 모이는 항문근처에서 진피를 채취하여 콧등과 코끝에 진피를 이식해 코를 높이게 되며 이때 사람마다 진피의 두께가 다르므로 진피가 얇은 사람이라면 진피를 많이 붙여 시술하게 된다.

자가진피는 시간이 지나면 대략 80%정도가 남게 되며 한번 생착된 진피는 자가조직 이므로 보형물처럼 이물반응이 없어 피부가 예민하거나 얇은 경우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다. 또한 자기 살처럼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만져 보았을 때 부드럽고 돼지코도 가능하다.

※ 자가진피 코성형이 적합하신 분
1. 인공물에 대해서 거부감을 가지고 있거나 체질적으로 맞지 않으신 분
2. 수술 후 “자연 미인” 소리를 듣고자 하시는 분
3. 세월이 흘러도 평생 부작용 없는 자연스러운 코를 유지하고 싶으신 분
4. 코 피부가 얇으신 분
5. 비염 등으로 인하여 코를 자주 만지시는 분
6. 평상시 피부가 붉으스름 하신 분
7. 보형물 부작용을 겪으시고 계시는 분

취업성공의 비밀! 알고 보면 자가진피 코성형!
첫인상도 하나의 스펙으로 차지하고 있는 이 시대에 남들에 뒤처지지 않고 취업성공을 하기위한 노력은 끝이 없다. 취업도 OK! 첫인상 UP! 이라는 행운을 얻고 싶다면 자가진피 코 성형을 선택해보자.

도움말: 봄날성형외과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