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코전문 성형외과 탐방] 남자는 여성의 옆모습에 반하고 옆모습 중 오똑한 콧날에 반한다

  • Array
  • 입력 2010년 8월 6일 11시 17분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코 전문 차명규 원장>
한 조사에 의하면 많은 남자들이 여성의 옆모습에 반하고 옆모습 중에서는 오똑한 콧날에 반한다고 한다. 정면으로 보이는 얼굴보다 45도 각도에서 여성의 아름다움과 섬세함이 더 부각되어 보이기 때문인데 이런 예쁜 옆 라인을 만드는 1순위는 바로 오똑한 코이다.

방학과 휴가철 코 성형을 계획 중인 직장인과 대학생을 위해 압구정 눈, 코 성형 전문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에게 코 성형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전 그랜드성형외과 원장)은 “코는 사람의 인상을 나타내는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이다. 특히, 입체적인 얼굴을 위해서는 코와 이마가 가장 중요한 부위로 균형과 조화에 따라 입체감뿐만 아니라 동안 얼굴을 결정짓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된다”고 설명하였다.

하지만, 코 수술을 함에 있어 오똑한 콧날과 콧대만을 강조하다 보면 낮아진 이마와 부자연스러운 전체적인 얼굴 이미지로 인해 오히려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된다.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은 "요즘 주변에서 들어보면 코는 마음에 정말 드는데 코가 오똑해져서 그런지 이마가 더 납작해 보인다 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곤 하는데 이는 기존의 코 수술에 있어서 접근방법이 코와 이마를 분리하여 수술을 생각했기 때문이다”라고 하며 “이런 이유로 코와 이마를 동시에 분석하고 수술을 해야 전체적으로 균형과 조화를 갖춘 얼굴 모습이 될 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최근 워너비성형외과에서는 단순히 예쁜 코가 아닌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프로필 라인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코 수술과 함께 이마성형술도 같이 시행하는 S라인 이마-코 성형 수술을 받는 환자가 크게 늘었다고 한다. 특히, S라인 이마-코 성형 수술은 이마, 앞 광대, 팔자 부위, 턱 골 부위에 3D 지방이식술과 병행함으로써 얼굴의 얼굴의 입체감과 동안 효과를 높일 수 있어 수술을 받은 환자들의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도움말 :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 전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