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커뮤니티 마케팅 전문기업](주)크림소프트 U-Medi

  • 입력 2007년 10월 18일 15시 13분


코멘트
병의원 커뮤니티 마케팅 선두 기업

커뮤니티 마케팅을 비전으로 의료 마케팅 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뚝.

의료 마케팅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인식되면서 현재 병의원의 온라인 마케팅 및 광고시장은 과열 경쟁속에 있다.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의료시장에서 과거처럼 단순히 시술에 대한 결과를 중시하는 병원들과 주관적인 판단에 의해 평이한 광고만을 진행하고 있는 병의원들은 이제 도태될 수 밖에 없는 현실에 도달했다.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도 높은 광고비로 인해 심적 부담을 가지고 있는 병의원들이 너무나도 많다.

병의원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주)크림소프트의 신규 의료마케팅 브랜드 U-Medi (www.U-Medi.com)에서는 현 인터넷 마케팅의 트렌드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앞세운 기법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5년간의 의료기관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의원에 최적화된 마케팅 기법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앞세우고 비용대비 최고의 효과를 발생시키며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의료마케팅 시장이 급격히 확대됨에 따라 실질적으로 병의원에는 광고대행사측의 수익성 위주의 광고 제안이 늘었지만 매체판매로 인한 수익구조를 지닌 기존의 광고대행사의 한계를 인정하는데는 많은 시일이 걸리지 않는다고 한다. 이처럼 의료경영이라는 특화된 시장에서 직접적인 매출증대를 위해 액션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크림소프트의 u-Medi는 병원 개원가에서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커뮤니티 마케팅은 네이버, 다음, 야후등의 주요 포털사이트등의 지식검색, 블로그, 카페등 상호 인터렉티브를 활용한 마케팅 기법이며, 그 효과는 이미 개원가에서 검증을 마친 상황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접근이 가능하여 전문분야라는 인식을 간과한채 비 전문인력을 활용함으로써 효율성이나 역효과에 대한 리스크가 전혀 관리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 (주)크림소프트 이 금 마케팅이사는 병의원도 기업과 마찬가지로 의료경영에 대한 전문성을 개원의가 재인지하고, 객관적인 검증을 기반으로 의료마케팅의 전문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 그룹의 체계적인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한다.

u-Medi에서는 커뮤니티 마케팅만이 아닌 체계적인 마케팅 진행을 위한 관리와 문제 분석, 의료 광고 관리, 웹사이트 제작관리, 광고 제작등 온라인 의료마케팅의 전분야에 걸쳐 별도팀을 운영하고 있다. 오랜 의료마케팅 노하우를 습득한 전문 마케터등에 대해 (주)크림소프트의 의료마케팅 브랜드 u-Medi가 ‘성공한 병의원들의 마케팅 대표코드’로 자리매김 할 날을 기대해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