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국제
[영상]뱀 2마리가 집 천장에 매달려 짝짓기를? 한 마리 사라져 ‘멘붕’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6-06-03 14:37
2016년 6월 3일 14시 37분
입력
2016-06-03 14:32
2016년 6월 3일 14시 3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집 안에서 야생 뱀 2마리가 짝짓기 하는 광경을 목격했다면 과연 밤잠을 이룰 수 있을까?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 주(州) 그린우드에 사는 중년 남성 마크 하이엇 씨가 실제로 이 같은 일을 겪고 난 뒤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1일(이하 현지시각) 폭스13 등 현지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하이엇 씨는 지난달 31일 자택에 들어섰다가 몸길이 약 3피트(약 90cm)짜리 검은색 뱀 두 마리가 천장에 매달려 짝짓기를 하는 듯한 광경을 보고 기겁했다.
사진=마크 하이엇 페이스북 영상 캡처
하이엇 씨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한 동영상을 보면, 뱀 두 마리가 살짝 벌어진 천장 부분에 꼬리를 걸친 채 서로 꽈배기처럼 엉켜 짝짓기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영상에는 하이엇 씨가 ‘제발 침실로는 들어가지 마’라고 말하는 목소리도 담겼다.
그는 “오늘 집에 와보니 이렇더라. 한 마리는 사투 끝에 내보냈는데 다른 한 마리는 어디론가 사라졌다. 우리 집에 와서 자고 가실 분 없나요?”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하이엇 씨는 폭스 13과의 인터뷰에서 “빗자루를 이용해 한 마리를 밖으로 내보내는데 성공했지만, 그 사이 다른 한 마리는 어디론가 사라졌다”고 말했다. 그는 사라진 뱀을 비롯해 다른 뱀들이 집 안에 있을까봐 두렵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영상은 한국시각으로 3일 오후 2시 현재 118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정아 동아닷컴 기자 cja0917@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채상병특검 사무실 비워라” 건물주 소송… 수사기한 연장때 임대료 갈등 법정 다툼
개표만 한달… 온두라스 대선, 트럼프가 지지 보수 野후보 당선
지역의료 메울 공공임상교수 40% ‘펑크’… “땜질식 파견 한계”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