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연예

블핑 제니 “가방에 누룽지 한 가득…항상 갖고 다니며 먹는다”

입력 2022-11-28 17:23업데이트 2022-11-28 17:2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엘르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엘르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갈무리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매일 먹고 챙겨 다니는 의외의 음식을 공개했다.

최근 엘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제니의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제니는 외출할 때 꼭 챙기는 물건에 대해 묻자, 헤드폰을 꼽으며 “음악 듣는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제니는 자신이 가장 강하다고 느끼는 순간에 대해선 “블랙핑크로 활동할 때 가장 파워풀하다”며 “멤버들이 함께 있고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하면서 무대 위에서 공연하고 팬들과 소통할 때 그렇다”라고 말했다.

제니는 자신이 들었던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에 대해선 “많은 조언들을 들었지만 그중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해도 괜찮아’라는 말을 기억에 남는다”라고 꼽기도 했다.

또 그는 자신에게 힘을 주는 가장 큰 원동력은 어머니라고 밝히며 “당연히 1위다. 그 다음은 멤버들이다. 우린 무슨 일을 하든 서로 격려해주고 응원해준다”라며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특히 이날 제니는 자신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음식으로 누룽지를 꼽아 시선을 모았다. 그는 “어디를 가든 항상 누룽지를 가지고 다닌다. 일할 때도 집에 있을 때도 항상 먹을 수 있도록 가방에 엄청 많이 가지고 다닌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제니는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소중한 3가지로는 가족, 친구, 팬들을 꼽으며 “난 사실 수줍음이 많은 편이다”라고 밝히며 훈훈하게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순항 중이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최신뉴스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