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뉴시스|연예

윤후·이준수·추사랑·이재시, 아빠들 폭로전…‘이젠 날 따라와’

입력 2022-08-17 16:23업데이트 2022-08-17 16:2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tvN STORY 측은 17일 윤후, 이준수, 추사랑, 이재시와 아빠들의 새로운 여행을 알리는 ‘이젠 날 따라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젠 날 따라와(연출 전성호, 김영화)’는 1세대 랜선 조카들이 아빠만큼 커져서 돌아왔다. 이제는 아빠들을 위해 아이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은혜 갚기 여행 리얼리티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느새 훌쩍 큰 윤후(아빠 가수 윤민수), 이준수(아빠 배우 이종혁), 추사랑(아빠 방송인 추성훈), 이재시(아빠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모습과 함께 윤후가 “이번에는 우리가 여행 계획 짜는 건 알고 있지?”라는 주도 아래 네 아이들이 계획 짜기에 몰두하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계획에 앞서 네 아이들의 걱정이 아빠들 폭로전으로 번져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필터링 없는 대화만으로 스릴 넘치는 부자, 부녀 여행이 예고되고 있다.

이와 함께 네 아이들은 아빠들과의 시간을 추억하기 위한 살벌한 상어체험과 쇼핑센터 방문은 물론 규칙을 어길 시 주어지는 패널티 등 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스스로 정했다. 이처럼 사춘기 소년, 소녀가 된 네 아이들이 제 마음대로 설계하고, 이끄는 효도 빙자 아이들 맞춤형 여행은 어떨지 기대를 높인다.

9월 9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서울=뉴시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