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연예

박신혜♥최태준, 열애 4년여만에 결혼식…“소중한 생명도 찾아와

입력 2022-01-22 05:06업데이트 2022-01-22 18:41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신혜(왼쪽)와 최태준 / 뉴스1DB © News1
배우 박신혜(32)와 최태준(31)이 마침내 결혼한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017년 말부터 교제해 왔으며 2018년 3월에는 연인 사이임을 외부에 인정한 뒤 그간 공개 열애를 해왔고, 4년 만에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됐다.

양측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2세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당시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라며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또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임신 소식도 알렸다.

최태준도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 이제는 이 감사한 사랑에 결실을 이루고자 부부로서의 가약을 맺으려 한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부부 및 부모로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벅찬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

한편 박신혜는 지난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뒤 그동안 ‘궁S’, 닥터스‘, ’피노키오‘, ’상속자들‘, ’이웃집 꽃미남‘, ’넌 내게 반했어‘, ’미남이시네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the myth‘ 등 여러 편의 드라마와 ’침묵‘, ’형‘, 상의원’, ‘7번방의 선물’, ‘뷰티 인사이드’, ‘#살아있다’, ‘콜’ 등 다수에 영화에 출연하며 국내외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태준은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못난이 주의보’, ‘미씽나인’, ‘옥중화’, ‘부탁해요, 엄마’, ‘훈남정음’,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 및 영화 ‘거미맨’, ‘커터’, ‘양자물리학’ 등에 나서며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