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연예

김태희·서인국 등, 함께 캐럴 부른다…소속사 캐럴 프로젝트 예고

입력 2021-12-01 14:01업데이트 2021-12-01 14:02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토리제이컴퍼니
김태희와 서인국 등이 소속된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가 캐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1일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캐럴 앨범을 제작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21 캐럴 프로젝트’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스토리제이컴퍼니만의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김태희, 서인국 등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참여 배우 라인업은 추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이번 ‘2021 캐럴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좋은 취지로 시작하게 된 이번 프로젝트에 배우들도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았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는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