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김기방, 과거 SNS에 김희경 브랜드 제품 홍보 “또 일 내버렸네. 대박”

  • 동아닷컴
  • 입력 2017년 6월 22일 11시 01분


코멘트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김기방 인스타그램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김기방 인스타그램
배우 김기방(36)이 예비 신부인 김희경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부대표(33)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소셜미디어에 홍보했던 사실이 재조명받았다.

김기방은 지난 2016년 9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라운드플랜. 또 일 내버렸네.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그라운드 플랜’ 브랜드명이 적힌 보디워시와 보디로션 제품이 담겼다.

그라운드 플랜은 예비신부인 김희경이 친언니 김윤경과 함께 2015년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김희경이 부대표를, 언니 김윤경이 대표를 맡고 있다.

김희경 부대표는 2005년 친언니 김윤경 대표와 함께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을 론칭해 함께 운영해왔다. 현재까지 ‘희바리’라는 닉네임으로 메인모델로 활동 중이다.

김기방과 김희경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구려”(zzma****), “미녀와 야수 소리 많이 들으실듯ㅎㅎㅎ~~축하합니다”(wary****), “김기방 생긴건 산적스타일인데 사람 좋고 진국인거 같더라 행쇼!!”(popp****)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또한 예비신부 김희경 부대표를 언급하며 “여자들 사이에서는 김기방 씨보다 희바리 희경 씨가 더 유명하죠.^^ 넘 예쁘고 몸매도 좋은 희바리. 누구랑 결혼하게 될 지 늘 궁금했는데 축하해요”(njs****), “예비신부 얼굴이 낯익어서 연예인인가 했는데 바가지머리 모델이었구나ㅋ옛날에 거기서 옷 많이 사입었는데ㅋㅋ신기하다”(sere****), “헐 바가지머리! 추억이다 ㅋㅋㅋ”(ibbi****), “대박 어찌 이런 조합이. 바가지머리 때 엄청 예쁘게 봤던 희바리 언니인데 축하드려요”(tnrd****)라며 놀라워했다.

김기방의 절친인 배우 조인성을 언급하는 누리꾼들도 많았다.

이들은 “100% 고딩시절부터 친구인 조인성이 사회네”(tvte****), “조인성 무조건 참석이다ㅋㅋ”(ylno****), “친구들은 조인성 볼 수 있어서 좋겠다”(rndm****), “기방씨 결혼하시네 조인성 출동!? ㅋㅋ”(ysh6****), “조인성이 사회 보나요?”(hgka****)라고 기대를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2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9월 30일 배우 김기방 씨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며 “두 사람은 소중한 만남을 이어 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모처에서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한 가정을 이뤄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기방 씨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