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어반에이트 두번째 프로젝트는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이야기’
스포츠동아
업데이트
2016-12-06 00:22
2016년 12월 6일 00시 22분
입력
2016-12-06 00:17
2016년 12월 6일 00시 1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어반에이트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 이야기’ 뮤직비디오. 사진제공|어반에이트
어반에이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 이야기’가 5일 발매됐다.
도시 감성의 뷰티 브랜드 어반에이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인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 이야기’는 아련한 스토리가 힙합리듬과 감성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진 힙합풍 발라드 곡이다.
6월 발매됐던 첫 번째 프로젝트 어반에이트 초코곰 천사날개 ‘12시 1분’에 이어 발매된 두 번째 곡.
힙합 비트에 애절한 멜로디가 담긴, 세련되고 슬픈 감성의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 이야기’는 사랑하지만 상처와 두려움으로 시작할 수 없는 남녀의 진심과 아픔이 담겨 있다. 특히 피아노와 스트링에 어우러진 비트제이의 랩은 곡의 애잔함을 한층 배가시켰다는 평가다.
어반에이트(urban8)는 ‘도시’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코스메틱 브랜드에 담아 다양한 컨텐츠와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뷰티 브랜드다.
아름다움을 책임질 코스메틱 제품들과 이를 상징하는 뮤직드라마와 앨범을 함께 제작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첫 번째로 발매된 ‘어반에이트 프로젝트 1’은 연인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발라드곡 ‘12시 1분’과 뮤직드라마와 ‘초코곰 천사날개’라는 마스크팩을 선보여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로 시작을 알렸다.
두 번째 음반인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 이야기’는 ‘액티브 마스크’과 함께 선보였다.
어반에이트 지춘복 대표는 “‘초코곰 천사날개’가 러블리한 패키지로 젊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았다면 이번 제품 ‘액티브 마스크’는 더 많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누군가는 나를 잊지 않았다는 생각, 그 희망에 어르신들이 다시 살아요”
중국산 표고버섯 국내산으로 속여 판 농업인 구속
中 항모-전투기 조여오자 日 다급한데… 트럼프는 ‘먼 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