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스누퍼, 멤버 공개하며 데뷔 ‘신고’

김원겸 기자 입력 2015-10-13 18:56수정 2015-10-13 19:07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스누퍼. 사진제공|위드메이
신인 남성그룹 스누퍼(SNUPER)의 래퍼라인이 베일을 벗었다.

13일 소속사 위드메이는 스누퍼 SNS 계정과 인터넷 팬카페를 통해 스누퍼의 두 래퍼 태웅, 세빈의 사진과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웅은 짙은 쌍꺼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춘 ‘꽃미모’가 눈에 띈다. 세빈은 여심을 설레게 하는 짙은 눈썹과 선 굵은 남성적인 외모가 인상적이다.

두 멤버 모두 상의를 벗은 채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 태웅, 세빈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더욱 드러나 보인다.

관련기사
위드메이 측 관계자는 “외모적으론 서로 다르지만 사실 두 멤버는 공통점이 많다. 팀 내에서 랩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데뷔 전 배우로 굵직한 작품에 얼굴을 비췄다. 같은 듯 서로 다른 두 래퍼가 무대에서 어떤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태웅은 KBS 1TV ‘대왕 세종’에서 어린 효령대군, MBC ‘탐나는도다’에서 한필립의 아역,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윤재 친구,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동규, 그리고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에서 정재영 아들 역할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세빈은 영화 ‘헬머니’ ‘베테랑’ ‘패션왕’ ‘카트’ ‘소녀괴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11월 중순 데뷔를 앞둔 위드메이의 신인 아이돌 그룹 스누퍼의 남은 네 멤버들은 14, 15일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