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성은, ‘낫씽’으로 컴백… 이원일 셰프, 뮤비 깜짝 등장

동아닷컴 입력 2015-10-13 16:40수정 2015-10-13 16:4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성은’

가수 유성은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낫씽(Nothing)’으로 돌아온다.

유성은은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세컨드 미니앨범(2nd MINI ALBUM)’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미니 앨범으로는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유성은의 모습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주요기사
‘세컨드 미니앨범(2nd MINI ALBUM)’에는 총 6곡이 실렸다. 타이틀곡 ‘낫씽(Feat. 문별 of 마마무)’(Nothing)을 포함해 유성은이 최초로 작사에 도전한 ‘일이 먼저지’, 긱스의 루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픽스미(Feat. 루이 of 긱스)’(Fix me),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인 ‘오늘 밤에 뭐해요’ 등이 포함됐다.

타이틀곡 ‘낫씽(Nothing)’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소울풀한 유성은의 목소리가 잘 조화된 팝 알앤비곡이다.

‘낫씽(Nothing)’은 대세 걸그룹 마마무의 랩퍼 문별이 피처링을 해 음원 발표 전부터 주목받기도 했다. 문별의 중성적 음색과 유성은의 그루브한 리듬감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곡의 완성도를 한층 올렸다는 평이다.

특히 음원 발표와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낫씽(Nothing)’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원일 셰프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유성은의 연기와 이원일이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유성은은 13일 SBS MTV ‘더쇼’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studio@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