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신동엽과 총각파티’ 강인 “이수만 대표에 무릎 꿇어”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5-02-13 16:25
2015년 2월 13일 16시 25분
입력
2015-02-13 15:54
2015년 2월 13일 15시 5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출처= MBC에브리원 ‘신동엽의 총각파티‘ 방송 캡처
‘신동엽과 총각파티’
‘신동엽과 총각파티’ 강인이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대표 앞에서 무릎을 꿇은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는 신동엽, 김종민, 조세호, 슈퍼주니어 강인과 은혁, 빅스 엔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과 총각파티’에서 멤버들은 여자친구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기 위한 비법을 공개했다.
강인은 머뭇거리는 여자친구 앞에서 무릎을 꿇은 채 “그냥 나랑 올라갈래?”라고 물으며 여자친구와 함께 집으로 들어갔다.
강인은 “일단 그 모든 말들이 무릎을 꿇기 위한 사전 포석이었다. 같이 있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게 말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은혁은 “저게 된다고?”라고 믿을 수 없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강인은 “무릎도 꿇어본 놈이 안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이수만 대표님 앞에서 무릎 꿇어 봤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인은 “한 달에 두 번 무릎을 꿇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강인은 지난 2009년 술을 마시다 손님 2명과 시비가 붙어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 이어 한달 뒤 음주 뺑소니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된 바 있다.
한편 ‘신동엽의 총각파티’는 ‘대한민국 총각들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펼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노트르담 대성당에 ‘21세기 스테인드글라스’ 설치…거센 반대 여론에 논란
美국방부, AI 전력화 박차…정부용 제미나이 전면 도입
李, SK 투자자금 규제 완화 요청에 “금산분리 훼손않는 범위 내 대책 마련”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