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몽커플’ 박서준-백진희, 실제 연인으로? 과거 키스신 보니 “뭐라고 해야할 지…”

동아닷컴 입력 2015-01-06 11:15수정 2015-01-06 11:1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서준 백진희. 사진 = MBC ‘금 나와라 뚝딱’ 공식 홈페이지
박서준 백진희

배우 박서준과 배우 백진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이들의 키스신 소감이 이목을 끌었다.

2013년 7월 8일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공식 홈페이지에는 ‘태몽커플, 달달 키스신 촬영현장’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공개된 바 있다.

두 사람은 2013년 ‘금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둘은 ‘태몽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주요기사
영상에는 학교 강당에서 첫 키스신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백진희와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박서준은 백진희와 키스신을 진행한 소감에 대해 “뭐라고 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되게 묘했다”며 “숨 참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박서준은 연신 손으로 얼굴 주변을 부채질 하며 땀을 닦아 긴장된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 스포츠동아는 6일 박서준과 백진희가 ‘금 나와라 뚝딱’에서 연기호흡을 맞춘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2013년 ‘금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고, ‘태몽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박서준 백진희. 사진 = MBC ‘금 나와라 뚝딱’ 공식 홈페이지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