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원’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1차 예고편 보니…“기대 UP”

동아닷컴 입력 2014-11-04 17:26수정 2014-11-04 17:2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의원 사진= 영화 ‘상의원’ 예고편
‘상의원’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주연 영화 ‘상의원’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배급사 쇼박스 ㈜미디어플렉스는 4일 영화 ‘상의원’ 개봉을 12월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캐릭터 포스터 4종,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궁중의상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주요기사
한석규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을 맡았고, 고수는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 역을 맡았다. 박신혜와 유연석은 각각 왕비, 왕으로 변신했다.

특히 1차 예고편에서 박신혜는 “이리도 아름다운 옷을 입었는데 갈 곳이 없습니다”라며 외로운 왕비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고수는 박신혜에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고 말해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영화 ‘상의원’은 ‘남자사용설명서’, ‘트리’를 연출한 이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우 고수와 한석규, 박신혜, 유연석이 출연한다. 12월 개봉.

‘상의원’ 개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캐스팅 대박”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연기력 장난 아니겠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비주얼 폭발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상의원’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사진= 영화 ‘상의원’ 예고편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