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김사은 ‘깜짝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배우 김사은과 결혼한다.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사은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슈퍼주니어 성민은 김사은과 결혼에 대해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결혼을 발표한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석촌호수 러버덕 상륙…‘러버덕 프로젝트’ 고무오리 러버덕이 서울 송파구 잠실동 석촌호수에 상륙했다. 석촌호수 고무오리는 네덜란드 출신 설치미술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러버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고무오리는 2007년부터 전 세계 16개국에서 20회 이상 순회한 뒤 이날 석촌호수에 상륙하게 됐다. 석촌호수 고무오리는 가로 16.5m, 세로 19.2m로 최대 무게만 1톤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채림-가오쯔치 결혼식 모습보니…‘달달’ 배우 채림이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식을 올렸다. 채림과 가오쯔치의 결혼식은 이날 중국에서 진행됐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23일 한국에서 다시 한 번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결혼식 사진에는 중국의 전통의상 치파오를 입은 채림이 가오쯔치에 안겨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채림과 가오쯔치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송일국, 연극 ‘나는 너다’에 3년만 재출연 배우 송일국이 연극 ‘나는 너다’에 출연한다. 송일국은 이날 서울 종로구 동숭교회에서 진행된 ‘나는 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송일국은 3년 전 ‘나는 너다’ 초연에 이어 재출연하게 됐다. ‘나는 너다’에서 송일국은 안중근과 안준생으로 분해 1인2역을 소화한다. 송일국 주연의 ‘나는 너다’는 안중근 의사 서거 105년을 기념한 연극으로 11월 27일 공연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