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남성그룹 알파벳, 티저공개하며 “22일 컴백” 예고
스포츠동아
업데이트
2014-08-06 14:59
2014년 8월 6일 14시 59분
입력
2014-08-06 14:52
2014년 8월 6일 14시 5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남성그룹 알파벳이 22일 두 번째 앨범을 발표하고 6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다.
심통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과 팬카페를 통해 새 앨범 수록곡 ‘심통부려’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고 22일 컴백을 알렸다. 남성 9인조 알파벳은 2월 첫 미니앨범 ‘딴따라’를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알파벳의 세 래퍼인 이오타, 파이, 제타의 실루엣이 멤버별 분할 화면으로 공개됨과 동시에 새로운 래퍼의 실루엣이 함께 공개 되면서 새 멤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오타 편’이라 이름 붙여진 이번 티저에서 알파벳 멤버 이오타는 팀의 메인래퍼답게 파워 넘치고 자신감 있는 랩 실력을 보여준다.
이날 공개된 티저는 알파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로 같은 소속사 선배인 EDM 듀오 크리스피크런치의 ‘아웃’이란 곡을 재해석한 곡이다. 여기에 알파벳 래퍼들이 직접 랩 가사를 붙인 곡으로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담겨 있다.
5일 공개된 ‘심통부려’ 이오타편 티저를 시작으로 제타편, 파이편 그리고 새로운 멤버의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트위터@ziodadi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연락 끊긴 성인 자녀 있어도 의료급여 받는다… 26년만에 의료급여 부양비 폐지
대통령이 달군 서울시장 선거…‘특정인 칭찬’ 주자들 반응 제각각
친명 前의원, 통일교 핵심간부에 당직 임명 의혹…與 “공식 확인되면 윤리감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